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미즈컨테이너 타임스퀘어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미즈컨테이너 타임스퀘어점
👷🏻‍♀️👷🏻‍♂️

타임스퀘어는 구경할 곳이 너무 많아서
7시에가도 시간이 빠듯 ㅜ😅
이곳저곳 구경하다보니 8시가 넘어서
음식점들이 마감하기 시작
패닉상태에 빠진 소비대장은 뛰어다니기 시작 ㅋㅋ🐷
홍대돈부리는 들어가려다
테이블을 너무 다닥다닥 붙여놓고 장사하길래
식겁해서 코로나패스-!
돌다돌다 미즈컨테이너를 가보기로 했당 ㅎㅎ

미즈컨테이너 메뉴판!
하프플레이트와 해물크림리조또 사이에서
크게 고민하는 소비대장🦉

두 개 다 주문하려는 소비대장(식탐대장🐷)을
간신히 말리고
샐러드 스파게티와 해물리조또를 주문!
여긴 주문하면 이런 안전모에 영수증을 넣어준당 ㅋㅋ
그리고 메뉴가 다 나오면 가져가심 ㅋㅋㅋㅋ
주문은 선불이고 카운터로 가서 직접 주문해야함

미즈컨테이너는 공장컨셉이라고 소비대장이 귀띔해줌 ㅋㅋ
안전모를 주는 이유를 살짝 이해함 👷🏻‍♂️👷🏻‍♀️

레몬에이드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람 ㅋㅋㅋ
인공적인 맛이 약해서 좋았당

대왕 대접에
나온 샐러드파스타👀👀
참고로 소비대장이 시킴🐷

샐러드가 정말 듬뿍듬뿍
채소도 엄청 신선하당👍🏻

돌돌 말아 잘도먹는 소비대장 ㅋㅋㅋ
대접을 다 비우고 가려는 심산이다

아직 안전모를 가져가시지 않았지만
빠르게 식사중인 소비대장 ㅋㅋ
의리보단 식탐이 우선인듯 하다👀
(안전모를 쓰고 먹으려는 걸 간신히 말림👷🏻‍♀️)

드디어 나온 해물크림리조또!
사이드엔 김치가 섞여있당

김치랑 애호박이 적절히 섞여서 그런지
크림의 느끼함은 전혀 없었다👍🏻
나중엔 리조또까지 손을 대는 소비대장🤦🏻‍♂️

다먹고 나오는 길에
레고스토어에서 구경한 해리포터 다이애건앨리
레고의 퀄리티에 깜놀 ㄷ ㄷ👀👍🏻

미즈컨테이너 타임스퀘어점
기대없이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신선한 재료와 맛👍🏻
리조또 계열이 굉장히 맛있었당
대구에서 처음 시작한 브랜드라는데
경상도 쪽에서 시작하는 프랜차이즈들이
대부분 나쁘지 않은듯
다음엔 하프플레이트 먹어야징🐷
주차는 3만원 이상이면 1시간 주시는 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