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광장시장 “박가네 육회&빈대떡” 배달후기 by쿠팡이츠

728x90
반응형

광장시장 박가네
육회, 빈대떡

나른한 주말 메뉴를 고민하던중
쿠팡이츠를 추천하는 소비대장 ㅋㅋㅋ
사실 배민이나 요기요는
배달가격에 비해 음식이 식어오는 경우가 많음
그도 그럴것이 배달을 묶어가다보니
어쩔 수 없나보당 ㅜ
그래서 신선함이 생명인 육회를 믿고 주문하기엔
깨림직😷
그리하여 배달은 한 개 배송을 원칙으로 한다는
쿠팡이츠로 주문했당 ㅋㅋ

사실 다 떠나서 쿠팡이츠는 배달시간이 매우 짧았음 ㅋㅋ
다른 어플들은 기본 1시간인데
쿠팡이츠는 10-15분!!
영롱한 노른자는 따로 포장되어 온당 ㅎㅎ
육회엔 비빔면이 진리라며 거하게 끓여놓은 소비대장 ㅋㅋ
(이 정도면 식탐대장??🐷)


먼저 광장시장 박가네를 가면 무조건 시키는
내 최애메뉴 고기빈대떡!🐷
뜨끈뜨끈해서 더욱 맛있당 ㅠㅠ

소스도 빠질 수 없당
육회를 찍어먹는 참기름과 양파간장
그리고 김치와 고추,마늘,쌈장
오히려 가게갈따 보다 많이 주는 느낌은 뭐지?ㅋㅋㅋ;;

그리고 육회!
신선함이 포인트랄까
아이스팩 포장도 좋앟지만
육회와 빈대떡을 따로 포장해주는게 👍🏻👍🏻
광장시장가서 먹는 그 맛 그대로 ㅜㅜ


진비빔면과 육회를 찹찹 비벼먹는 소비대장🐷
혼자 클리어하고 한 그릇 더 끓여먹을려는 걸
가까스로 말림😅
(이상 볼과 엉덩이만 찐다는 식탐대장의 식탐일지)

쿠팡이츠 후기
무엇보다 배달시간이 짧은게 제일 좋았당
다만, 라이더랑 통화품질이 너무 구림;

광장시장 박가네
소스포장도 꼼꼼하고 맛은 가서 먹는 맛 그대로라 👍🏻
하지만 다음엔 자매집에서 시켜보자는
식탐대장 아아니 소비대장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