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경성꽈배기 성수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경성꽈배기 성수점

소비대장피셜 요즘 핫하다는 체인점
경성 꽈배기!🥨
성수점을 탐방했다 ㅎㅎ

이미 동나버린 꽈배기 ㅋㅋㅋㅋ
5,000원 이상 결제시 1개가 서비스!
3분 정도만 기다리면 뜨끈한 꽈배기가 나온다는
사장님 말씀에 대기하는 소비대장🐷

종류는 4가지
팥도넛츠와 경성꽈배기가 기대된당👀

당일반죽재료 소진시 마감이라는 안내!
점점 기대감을 올리는 소비대장


뜨끈뜨끈한 꽈배기~
설탕 유무를 선택할 수 있는데 무조건 발라달라고 했당 ㅋㅋ

상당히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나중에 식고나서도 쫄깃함은 유지되는 편이고
밀가루의 텁텁함이 전혀없는게 특징
솔직히 또가고싶다 ㅋㅋㅋ
이미 다음날 대흥점을 찾아간 소비대장 ㅋㅋㅋ🐷
맛없는 건 손도 안대는 소비대장이 증명한 맛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