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팔공티 성신여대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팔공티 성신여대점

돈암역 1번출구 상권 골목에 위치한 팔공티!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당
공차에 조금 질려서 찾아감 ㅋㅋㅋㅋ

팔공티 메뉴판! ㅎㅎㅎ
초코밀크티, 얼그레이 밀크티로 주문!

키오스크로 주문해야하고 사이즈가 어렵다면
사이즈표를 참고! ㅎㅎㅎ
돼지 소비대장을 겨우 말려서 라지로 주문 ㅋㅋㅋ

등장! ㅎㅎㅎ

포장도 셀프당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면서 펄이 쫀쫀하게 살아있어서
만족스러웠당
지점마다 차이가 어느정도일지 모르지만 성신여대점은
만족스러웠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