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빵집탐방기] 용두동 수제빵집 “버터웨이브” 방문기

728x90
반응형

버터웨이브🧈

용두동에 등장한 수제빵집 버터웨이브!
상권이 척박했던 정릉천동로에 생겨서 더욱 눈길을 끈다 ㅋㅋ👀
롯데캐슬 상가 1층에 위치!

되게 아기자기한 작은 빵집 ㅎㅎㅎ
그래도 나름 종류가 다양했음
일단 연유브레드 바로 겟겟 🍞

쇼콜라, 초콜렛 등등
수제 당근케이크🥕도 바로 겟 ㅋㅋㅋㅋ🐷

열대야청과 레몽청?

뺑오쇼콜라도 바로 겟!
모카번과 치아바타, 크루아상 등등

매일 라인업은 인스타로 알 수 있다고 한당

가게 앞 귀여운 곰돌이와 한컷 ㅎㅎㅎ


먼저 연유 브레드~
달달한 연유맛이 가미된 식빵인데
맛있어서 다음 날 또 사온 빵이다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운게 특징
단걸 싫어하시는 분들에겐 비추

사장님이 추천하신 뺑오쇼콜라
개인적으로 굉장히 맛있었당
부드러우면서도 결이 사르르 씹히는 게 일품이다
사이사이 초코도 과하지 않은 단맛이라 👍🏻👍🏻

당근케익🥕..
사실 당근케익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약간 실망 ㅠ 단맛이 조금 부족하고 밋밋했다
다만 담백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히려 좋아하실수도

버터웨이브🍞 솔직후기
용두동의 한줄기 빛이 될 디져트 빵집
작지만 굉장히 다양한 종류의 디져트가 있는만큼
당일 만들어 판매한다는 친절하신
사장님의 마인드도 훌륭하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듯 하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