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설빙 종각점 “요거통통메론설빙”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설빙 종각점🍈

몇주전부터 메롱빙수 노래를 부르던 소비대장 ㅋㅋ
근데 생각보다 설빙 매장이 많이 없어짐 ㅠㅜ
예전엔 더블역세권정도엔 하나 보였는데
이젠 지도검색하고 찾아가야할 정도 ㅜ
그래서 거대해보이는 종각점을 방문!👍🏻
미샤 위 2,3층을 사용중이다
이미 가득해보이는 인파;

다행히 엘베가 있음👍🏻👍🏻

설빙 메뉴판
설빙은 무조건 빙수라며 메론빙수만 찾아대는 소비대장🍈

리얼통통 흑수박과 고민하다
요거통통메론설빙으로 주문!
이름이 참 어렵댜🤪

2층에서 기다리다 빙수받고 3층으로 이동!
화장실도 있고 제법 컸음 ㅎㅎ
다만, 매우매우 시끄러움 주의😱😱
고막 찢어질뻔 ㅋㅋㅋㅋㅋㅋㅋ

계단에서 한 컷 ㅋㅋㅋ
통메론이 돋보인당🍈

야경을 바라보며 먹는 메론통통

칼을 대기 시작하는 소비대장 ㅋㅋㅋ
수술들어갑니당

이렇게 잘라먹다간 빙수가 다 녹을 거 같다는 소비대장

칼이 무디다 못해 숟가락으로 써도 될듯;;

결국 방법을 찾아낸 소비대장 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자르는 중 ㅋㅋㅋ

자른 메론 위에 빙수를 붓고~

연유까지 👍🏻🍯

생각보다 엄청 컸던 메론 ㅋㅋㅋ🍈
맛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우유빙수와 들어있는 치즈와의 조합이 매우 훌륭했다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
자극적인 단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드린다
다만 요거통통메론을 시킨다면 앞접시를 받아오길⭐️

설빙 종각점 솔직후기

맛은 있지만 사람이 매우 많고 시끄러운게 단점 ㅜ
그리고 너무 더러운 실내 ㅠㅠ
한가한 시간에 가는 걸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