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부산 여행] 해운대 초량밀면 솔직 후기 / 주차 정보

728x90
반응형

해운대에 도착하고 점심을 뭐 먹지 하다가
해운대 초량밀면으로 들어갔다!
앞에 세 팀 정도가 대기하고 있었음..!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5분 정도만 기다림
(안이 너무 복작복작해서 밖에서 기다리게 합니당)

 

#해운대초량밀면주차

해운대초량밀면 건물 앞에 주차 설명이 있음!
행운주차장(타워)를 이용하고, 유료임! ... 😥

옆쪽 골목으로 들어가면 저쪽 P행운주차장 표시가 보인다!
두-세대 정도만 지상에 댈 수 있고 나머지는 전부 타워행~!

타워 입구!

기본은 30분에 천원

초량밀면에서 주차권에 도장을 받아오면 1시간에 천원으로 해준다.. 사실 1시간 있을 리가 없음!
밀면집 20-30분이면 다먹고.. 또 바다보고 오기엔 남은 시간이 너무 짧아서 도장이 의미가 있나 싶음 🤔

높고 높은 타워 주차장 🤪

#초량밀면메뉴
메뉴는 간단하다!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
칼국수는 사라진 메뉴인듯?
우리는 자리에 앉자마자 종류별로 다 시켰다!

#해운대초량밀면내부
사람이 너무 많고 다닥다닥 붙어앉아있어서
(사회적 거리두기 절대 불가능)
내부의 전체 사진은 못찍었다 😢

테이블이랑 의자!
몇자리 빼고는 저렇게 다닥다닥 붙어 앉아야함 ....
솔직히 좀 무서웠다 ㅋㅋㅋㅋ 그래도 다들 신경 안쓰고
먹길래 괜찮은척 같이 먹었음..!

거의 여행객이 손님인듯 했다!
카운터 옆에 캐리어가 한가득.!
위치 자체가 해운대 핫한 거리라서 부산시민들은 안갈듯하다

간장(만두용) / 식초, 겨자

저 빨간절임무는 밀면 위에도 올라가고 밀면 반찬으로 주는 듯 하다!
절임오이랑 단무지는 만두용 반찬!

육수도 한컵 해보았다!
육수가 매우 진하고 좀 짜다...! ㅠ^ㅠ
한컵 다 못마셨다...

만두가 먼저 등장!
생김새는 엄청 맛있어 보였다~!

근데 만두피가 너무 오래 쪘는지 약간 떡같았다..
먹으려고 하면 다 찢어지고 부숴지는..!
😢그래도 맛은 있었다! 먹기 불편할 뿐..! ㅋㅋㅋ

 #초량밀면물밀면
오 계란이 저렇게 들어있으니 되게 많은 느낌
근데 살얼음 육수가 아니다! 먹다보면 미지근해지는 느낌 ㅠㅠ
물밀면 후기는 .... 그저그랬다!
솔직하게 많은 밀면 먹어본 부산출신으로서 평가하자면
굳이 찾아와서 먹을 맛은 아닌듯
그냥 해운대에 있고, 정말~ 밀면이 먹어보고 싶다면
먹어볼 맛?

양념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당..
근데 양념이 맛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이미 양념 범벅된 육수 + 미지근함 = 육수에 손을 안댔다.. 😢

#초량밀면비빔밀면
땅콩가루가 많이 들어있는게 신기했다!ㅋㅋㅋ
뭔가 맛있어 보임
하지만 비빔을 먹은 분 후기를 들어보면
Soso~ 라고 한마디 해주심... 🤨
비빔도 마찬가지로 양념이 별로라고 했다!

해운대 초량밀면 솔직 후기 (총평)
다른 유명한 밀면집들에 비해 면이 얇은건 좋았으나
맛이나 좌석배치 때문에 추천할만한 집은 아니었다
그래도 해운대 놀러간 김에 밀면 생각난다면
방문하기는 괜찮을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