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갓덴스시 포장메뉴” 종각역점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갓덴스시 종로점🍣

종각역 젊음의 거리 메인 자리에 위치한 갓덴스시🍣
여기가 젊음의 거리에서 임대료가 가장 비싼 자리라는 후문👀
여튼 네이버 리뷰를 보니 공통적으로 맛에 대해 칭찬하지만
직원 분들의 우렁찬 인사멘트가 식사를 방해한다는 이야기가 많았다
그래서 난 포장을 해가기로 ㅋㅋㅋ
은평롯데몰점은 정말 형편없었는데
종로점은 칭찬이 자자하니 도전🙏🏻

들어가자마자 대기하는 손님과 가득찬 테이블로
정신없었다ㅋㅋㅋㅋ

갓덴스시는 포장전용메뉴가 따로 있었당👍🏻
고민끝에 인기 10P세트로 주문!

갓덴스시는 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하고
1만원 당 쿠폰 1장을 지급한당
별도 가입없이 폰번호로 적립되는 거라 편했음

갓덴스시 원산지 표시판
고춧가루만 국내산!?👀

주문하고 뻘쭘하게 서있지 않아도 되는
별도로 마련된 대기석들
다만 통로가 매우 비좁고 의자가 작아서
거의 엉덩이 끝으로 앉아야 했다 ㅋㅋㅋ
그그래도 자리가 있는게 어디야...😱

200원을 추가하면 이렇게 귀여운 가방에 넣어준당
활용도가 좋을 거 같아 사옴 ㅋㅋㅋㅋ

포장 구성도는 가격에 비해 단촐한 편!


그래도 회상태가 좋아보였당👀

없으나 있으나 큰 차이없을 거 같은 기본 반찬 ㅋㅋ

기본중 기본인 유부초밥부터 소고기 초밥, 초새우, 문어!
소고기 초밥이 은평롯데몰점과는 달리
부드러우면서 적당히 씹히는 식감이 일품이였고
초새우도 평범할 수 있는데
평범함속에 감춰진 알차고 탱탱한 식감👍🏻

연어초밥도 소비대장이 크게 노했던 타지점과 달리
굉장히 부드럽고 느끼하지 않았다
참치도 전체적으로 신선했고
특히 한치초밥은 보통 질겨서 싫어했는데
이렇게 부드러운 회인줄 처음 알았다 ㅋㅋㅋㅋㅋ

가장 맛있었던 마지막 픽!
가리비 조개초밥
부드럽고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
인기 10세트가 가격도 적당하면서
구성도가 굉장히 알찼다👍🏻
대만족 ㅋㅋㅋ

갓덴스시 종로점 솔직후기

네이버리뷰에서 가장 많이 보이던 것처럼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지만
과한 인사멘트와 큰 소리가
매장에서 식사한다면 체할 거 같았다.
그래도 포장관점으로 보았을 때 작지만 대기석도 있고
포장도시락은 가격대비 떨어지는 초밥집이 많은데
여긴 가격이 아깝지 않을 구성도와 맛을 자랑한다👍🏻
초밥 한조각 한조각에 집중하며
먹은 식사가 굉장히 오랜만일 정도 ㅎㅎ
갓덴스시는
지점별 맛의 차이가 굉장히 크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