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홍대 “바류식당”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바류식당 홍대점🐷

요즘 어쩌다보니 자주가게되는 홍대!
사실 너무 북적북적해서 즐겨가는 곳은 아니지만
사람은 언제나 많다

실내는 매우 넓은 편👀
미니 정원이 있을 정도로 넓다
건물이라기 보다 오래된 집같은 느낌이랄까

고기는 목살 2인분으로 스타트!!


앉자마자 나오는 기본 세팅👍🏻
위 백김치가 정말 고소했당

특히 파김치는 일품👀👍🏻
리필까지 해먹은 소비대장🐷

온도체크까지 하고 목살 덩어리를 올려주는 알바생
목살은 2인분!
핑쿠핑쿠한 고기 품질이 좋은편이였당

고기는 첨부터 끝까지 알바생이 구워준다
다만, 테이블 여러개를 맡다보니 탈까봐 불안불안 ㅋㅋㅋ👀

이렇게 이쁘게 잘라서 접시에 올려주신당👍🏻
이제 먹기 시작 ㅋㅋㅋ

파김치, 백김치와 싸먹으면 꿀맛
고기는 부드러운 푹신한 식감이당

하지만 여기서 쉬지 못하는 소비대장은 삼겹살 주문!
그런데.. 삼겹살 1인분이 목살 2인분이랑 비슷한듯?👀

그 사이 파무침을 클리어하고 리필한 소비대장🐷
눈치안주고 리필해준다
심지어 말안해도 먼저 해줌👍🏻

역시나 핑크핑크한 삼겹살👍🏻

굽는 사이에 주문한 된장찌개와 냉면
소비대장이 인정한 냉면
한 그릇 다비우는 건 장말 오랜만에 봤당 ㅋㅋㅋㅋ
맛이있긴 있는 듯
(맛있는 것만 많이 먹는 그녀)


된장찌개를 시키면 밥은 무료!
꼬들꼬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
음 식감은 목살이 더 좋은 편!
약간 딱딱함 ㅜ

바류식당 솔직후기

알바생들이 모두 친절하고 속도가 빠름👍🏻
맛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육질이 좋은 편이다
다만 보통 1인분에 만원 중반대이기 때문에
가격에 비례한 퀄리티.
그래도 삼겹살보단 목살을 추천드림.
딜레이가 생길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손님이 제법 많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