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문구탐방기] “교보문고 핫트랙스 (feat. 펭수)” 합정점 후기

728x90
반응형

교보문고 핫트랙스 합정점


합정역과 연결되어 있는 교보문고!
입구부터 펭수가 맞이한다 ㅎㅎㅎ
이미 사진찍는 소비대장 ㅋㅋㅋ👀
펭-하!

에어팟 1,2세대 펭수케이스 ㅋㅋㅋㅋㅋ
왜 에어팟 프로는 없는 것인가 ㅜㅜ😓
멋깔나게 선글라스 쓴 펭수

이 앙증맞은 아이들은 스마트폰 고정대
일명 그립톡!
선글라스 낀 펭수 왜케 귀엽짘ㅋㅋㅋㅋ👋🏻
가격은 약간 사악한편
대략 만오처넌

펭수 노트북 케이스도 있었당
근데 노란색은 13인치밖에 없음 ㅜㅜ

펭수 떡메모지 ㅋㅋㅋ
참치캔 뽑기하는 펭수가 너무 귀여워서 겟

노트부터 세밀하게 살피는 소비대장👀

공부플래너인데 구성이 알차다고 칭찬하는 소비대장 ㅋㅋ
펭수 100일 스티커판도 있었음 ㅎㅎ

일러스트랑 사진도 빵빵하게 들어간 펭수 6공노트
왜 6공인지 모름 ㅎㅎ😷😓
펭수코너를 후다닥둘러본 소비대장은 바로
슬라임코너로 향함 ㅋㅋㅋ

슬라임

오밀조밀 ㅎㅎㅎ
교보문고 동현아점 보단 종류가 적었당

하지만 그와중에도 하나 건지는 소비대장
요건 쫀득한 쿠키칩이라나 뭐라나🤭🤪
여튼 슬라임으로 당분간 까방권을 획득한 나 ㅋㅋㅋ
(며칠 가려나😓😓)

요즘 핫하다는 동물의 숲 닌텐도 팩도 팔고있음 ㅋㅋ
사려다가 아맞다 나 닌텐도 없지;;🙃

토미카 매대도 있음 ㅋㅋㅋ
거의 마트 완구코너라고 해야하나 ㅋㅋ

나름 보기 힘든 모델들도 있었지만
가격이 전부 5,500원;;

우더풀라이프

대만 화산 1914에서 마주쳤던
우더풀라이프!
몇개는 할인행사중이라 거듭 고민했다가 맨손으로 나옴 ㅜ

귀여웠던 아이들 ㅠㅠ
소비대장의 블로킹을 뚫지 못했다고 한다..

옷입히기 스티커를 겟한 소비대장 ㅋㅋㅋㅋ
필통에 귀염뽀짝하게 붙였당 ㅎㅎ
요맛에 스티커 사쥬~?

이상 어른들의 놀이터 핫트랙스 탐방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