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샤워기헤드] 문서핑 수압상승 샤워기 헤드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수압상승 샤워기 헤드


샤워기헤드 교체만으로 수압상승이 가능할까?
사실 기본 수압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기존 수압이 약한 아파트에서 샤워기 헤드를 교체한다고
수압이 세지진 않을 것이다.
하지만 기존 수압이 원래 강했는데
잘못된 샤워기 헤드를 사용해 수압을 놓치고 있었다면
그땐 샤워헤드 교체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기존 샤워 헤드는 이케아에서 구입한 3단형
하지만 수압이 정말 약하고
물이 새는 최악의 퀄리티를 보여줬다😷

그래서 구매한 문서핑 수압상승 필터 샤워기헤드
사실 저번 포스팅 때 문서핑 샤워락을 소개했는데
샤워기 헤드만 다시 사려고 보니
단품으로 판매를 안함 ㅠㅠ
결국 필요없는 샤워락까지 포함된 세트를 구매 ㅠ🌋
(협찬아닌 전부 자비로 구매함)

심지어 샤워락은 두 개나 있음 ㅋㅋㅋㅋ
색상은 랜덤인데 흰색과 파랑색이 왔당

생긴건 굉장히 오동통하다
아무래도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두꺼운 듯
(필터는 교체가 가능)
물 세기 3단 조절이 있고 스탑버튼도 있다
샤워락 빨판은 저번 거와 동일하게 생김
샤워기 헤드는 좀 무거운 편

저번 포스팅 때 빨판 끼우다 전완근 힘 다쓰고
찢어지기 까지 했는데ㅋㅋㅋ
비누칠을 미리 하고 껴야 하는 거 였다 ㅋㅋ🙃
어쩐지;;
쏘옥 들어감 ㅋㅋㅋㅋ


붙이고 난 모습 ㅋㅋㅋ
고개도 돌아가서 각도를 원하는 대로 맞출 수 있다
하지만 45도 정도만 가능

요렇게 45도 정도만 꺾인다

붙기는 잘 붙음 ㅋㅋㅋ
이건 저번 포스팅 때도 확인했으니 넘어가고~

가장 중요한 대망의 물세기

이게 기존 이케아 샤워기 헤드의 물 세기
후.. 이거 때문에 샤워 속도도 느려지고 여러모로
고생 ㅠㅠ

바뀐 샤워기 헤드의 물세기!
솔직히 깜짝 놀랐다
홈쇼핑 광고 샤워기헤드가 뭐 얼마나 좋을까
싶어서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정말 강해졌다

비교 컷

그리고 3단 조절의 물줄기 차이를 보여줄 사진

총알처럼 나오는 물줄기는 청소할 때 정말 유용할 듯 싶다
옆에서 물바람이 느껴질 정도로 강력👀👍🏻
대만족~

-위 포스팅은 사비로 구매하여 쓰여진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