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홈플러스 푸드코트 feat 펭수빵 & 베라 바나나킥맛

728x90
반응형

홈플러스 푸드코트 동대문점


코로나로 테이블 간격을 넓혀서 그런건지
갑자기 테이블이 엄청 많아진 느낌👀👀

 

오늘 푸드코트를 또 놀러온 이유는
최애픽 써든스테이크가 신메뉴가 나왔기 때문!🥩

흑돼지 함박오므라이스와 치킨스테이크덮밥을
파바박 주문!

먼저 나온 치킨스테이크 덮밥
칼은 필수 ㅋㅋㅋㅋ
안그러면 입천장 새로 도배해야할 수도 ㅋㅋ

언제나 실망시키지 않는 써든 스테이크
먹는 동안에도 주문이 엄청 들어가는 걸 보고
푸드코트 맛집이구나 다시 한 번 실감😉

엄마가 시킨 흑돼지오므라이스
정말 흑돼지일까 작은 의심과 함께 클리어~
둘다 조오금 느끼할 수 있는데 그래도 훌륭했던 맛

그리고 매장 돌다가 발견한 펭수빵!ㅋㅋㅋ
띠부띠부실 펭수스티커도 들어있음 ㅎㅎㅎ
게다가 빵하면 인정받는 삼림빵이라서
스티커만을 위해 사지않아도 된당
맛도 보장되는 펭수빵 ㅋㅋㅋ

스티커는 펭수 유치원 졸업사진이 나왔당 펭하-!

그리고 베스틴라빈스 새로나온
바나나킥도 먹으러 옴 ㅋㅋㅋㅋ
(거의 무슨 🐷?)

아이스 바나나킥⚽️

맛은?
그냥 바나나킥을 얼려먹는게 더 맛있을 거 같음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