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안경탐방기] 신촌 “으뜸50안경”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으뜸50안경 신촌점🤓


 

 

신촌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한 으뜸안경
소비대장이 노래를 부르던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을 맞추러 갔당🧐
라섹, 라식 수술을 하고나서 눈관리를 더욱 신경쓰게 됐당
안과쌤들도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도움이 된다고 하시니
필구각🎉

 

 


내가 평소에 착용하는 안경이 내심 부러웠던지
급하게 올라가는 소비대장🥴ㅋㅋㅋㅋㅋㅋ
으뜸 50안경 신촌점은 2층에 위치하고 있당
으뜸안경은 거의 2층이나 3층에 있는 듯

728x90

 

입구부터 대학가 근처 안경집인 느낌 뿜뿜

 

 

내부는 생각보다 엄청 넓었당
이미 들어가서 고르고 있는 소비대장 ㅋㅋㅋㅋ

 

 

시력을 측정하는 방도 있고 선글라스도 구석에 있었당

 

 

이쪽이 가격대가 낮고 가벼운 안경들 모아둔 곳!
우리가 구매할 안경은 요기!

 

 

으뜸 특별할인가
왼쪽은 35,000원
오른쪽은 24,900원으로 크게 두 가격으로 판매중이다
충격인건 렌즈가격 포함이란 사실🤭
기존 가격이 진짜라면 반값도 넘어서 반의 반값 ㄷ ㄷ
안경테가 가볍다 보니 코에 걸리는 느낌

 

 

으뜸안경이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오호 중간과정을 생략해서 그런 듯 하당

 

 

 

이쪽은 콘택트 렌즈만 모아둔 곳!
종류가 어마어마했다👀

 

 

종류가 많은 만큼 길고 긴 렌즈 가격표👀
🦒
계산하고 2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근처 알라딘 중고서점 구경하러 갔다가
다시와서 받아옴 ㅋㅋㅋ
구경시간을 놓칠 수 없는 나란 탐방러😷

 

 

소비대장이 플렉스해서 내것까지 사줬당💜
알을 넣었는데도 굉장히 가벼워서
운전할 때나 컴퓨터할 때 요긴히 사용중이당👍🏻🤓

으뜸50안경 신촌점 솔직후기🛎
서비스⭐️⭐️⭐️⭐️⭐️
직원 분이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불편하지 않게 응대해주셨당👍🏻
그리고 진열된 안경으로만 가져가야 한다고 해서 불안했는데
세척의 달인이라 믿으라고 하셨는데 정말 새거인줄 ㅋㅋ
그리고 얼굴만 보고 콧대를 알맞게 맞추신다고
자랑하셨는데 정말 조절없이 가져왔다 ㅋㅋㅋㅋ
가격⭐️⭐️⭐️⭐️⭐️
가격때문에라도 가야할 집.

-위 포스팅은 사비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