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대만 버블티 펑리수 in 홈플 후기

728x90
반응형

대만버블티펑리수


홈플러스를 탐방하던 중 눈에 들어온 이것
사실 펑리수 빠돌이라 ㅋㅋㅋㅋㅋ
1일 2펑리수를 실천 중이다 ㅋㅋㅋ
대만에서 가져온 펑리수들도 어느덧 바닥을 보이고..
그러던 중에 발견한 버블티 펑리수!
ㅋㅋ 사실 올해초 대만 여행 때
타오위안 공항에서 시식해본 버블티 펑리수
그런데 ㅋㅋㅋ 면세점 들어가서 사자고 들어갔다가
면세점안에는 버블티 펑리수가 없었다는 슬픈 이야기..😷
안내데스크에도 물어보고 작은 공항이라
가게는 다들렸는데 없어서 못사왔음 ㅜㅜ
근데!! 이게 홈플러스에 들어왔다닝🤭🤭
심지어 같은 회사 ㅋㅋㅋㅋㅋㅋ

너무 신나서 바로 들고옴 ㅋㅋㅋㅋㅋㅋ
겉 표장이 잊을 수 없는 디자인이라
보자마자 한 눈에 알아봄 ㅋㅋㅋ👀
보통 파인애플이 들어있는 펑리수와 달리
버블티 쩐주가 들어있다👍🏻👍🏻

양도 혜자인 대만버블티펑리수 ㅎㅎㅎ
촘촘히 들어있당 히히

원산지 대만이 딱 찍혀있는 레알 타이완산 ㅋㅋㅋ
제조사는 로얄 패밀리 푸드~

생긴건 일반 펑리수와 다르지 않다
다만 벌써부터 보이는 쩐주들 ㅎㅎ

한 입 앙 베어물면~
쫀득한 쩐주가 씹힌당 ㅎㅎㅎ👍🏻👍🏻
진짜 대만에서 먹어본 그 맛 그대로 ㅜㅜㅜ
버블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추천드려요
빨리 코로나가 종식돼서 다시 대만여행갈 수 있기를 🙏🏻🇹🇼

서울블리스의 알쓸신잡🐷

대만의 정식 국가명은 중국이란 사실!
알고계셨나요~?
우리가 흔히 알고있는 차이나
차이나도 중국이지만 대만도 중국입니다
차이나는 중화인민공화국을 줄여서 중국이라 한다면
대만은 중화민국(대한민국과 비슷하죠?)을 줄여서
중국이라 한다
차이나의 힘이 막강해지면서 정식 국가명을 쓰지 못하고 있는 현실..ㅠ
타이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알리고 싶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