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이케아 스웨덴 푸드마켓

728x90
반응형

이케아 푸드마켓


언제부턴가 이케아를 가구구경보다
먹으러 가는 나 ㅋㅋㅋㅋ🐷
이케아 닭갈비는 정말 훌륭하당
나만 그렇게 느끼는게 아닌지

이케아 푸드마켓도 점점 종류가 다양해졌당

먼저 연어코너 ㅎㅎ
절인 연어, 훈제, 염장 훈제 3가지 종류가 있당
푸드코트에서 연어샐러드를 먹은 적이 있는데
연어 상태가 나쁘지 않았던걸로 기억

다시 이동해서 냉장코너 포테이토 볼과 로스티
둘다 샀당 사실 포테이토 볼은 글씨 안보고
치즈볼인줄 알고 구매 ㅋㅋㅋ
근데 다행히 맛있당👍🏻👍🏻
로스티는 감자전과 해쉬포테이토 사이 그 어디쯤 느낌 ㅋㅋ

냉동 피자와 비스트로 소시지
빵도 같이 파는 걸 보니 핫도그 만들어 먹으라고
같이 전시해 놓은 듯 하당

소스코너
머스타드는 예전에 사먹어 봤는데 오뚜기가 나은듯 ㅠ

잼과 빵코너도 있었당
저번에 못봤는데 새로 생긴듯 ㅎㅎ

바게트와 무화과 브레드~
가격이 싼건가-? 평소 바게트를 사먹지 않아서 모르는 1인
😷

위 푸드코트에서 파는 감자그라탕과 비슷하게 생겨서 겟겟

커피 원두도 판매한다
이러다 이케아 마트 차릴듯 ㅋㅋㅋㅋㅋㅋ
어째 점점 종류가 늘어가~~

여긴 과자랑 초콜릿 코너
뭔가 이마트 노브랜드 느낌이 폴폴 나는 초콜릿 디자인 ㅋㅋ
이썪을까봐 구경만 ㅎㅎㅎ
평소 인터넷에 생각보다 이케아 푸드마켓에 대한
정보가 없길래 준비해봤던 이케아 푸드마켓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