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주차탐방기] 신촌 “창천공영주차장” 이용후기

728x90
반응형

창천공영주차장🚘


신촌을 갈때마다 주차가 애매해서 아쉬웠는데
공영주차장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보았당

신촌역 5번 출구와 매우 가깝당 ㅎㅎ
주차하고 5번 출구를 통해서 신촌 메인상권 출구인
2,3번 출구로 이동하면 된당

입구부터 굉장히 커보이는 창천주차장👀
제한높이는 2미터!🦒

반응형

주차장의 가장 중요한 점은 요금이겠죠?🥴👍🏻
5분당 200원
10분당 400원
1시간당 2,400원
24시간 운영한다⭐️
경차나 저공해차량 할인도 된당👍🏻👍🏻

주차장도 지하 2층까지
있어서 엄청 여유로웠당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자리가 엄청 많았음

728x90

여성전용 자리도 많고 무엇보다 화장실이 있었다🤭
오 진짜 이런 주차장은 요금이 아깝지 않음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유료 주차장 문화가 아쉬운 편이다
돈을 내는 곳이 그렇지 않은 곳과
확실한 편의성이 있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다보니
불법주차가 만연해지는 거 같다
도로에 불법주차가 없어지는 그날까지 ㅠㅠ
이런 좋은 주차장이 늘어나길 바라본다🙏🏻

아 그리고 올라오는 길을 계단을 통해서 찾으려고 하지말자
이렇게 빙빙도는 계단과
무채색의 철문만 발견하게 될 것이다 ㅋㅋㅋㅋ🤭

결국 차가 나오는 길로 나오는 소비대장 ㅋㅋ
애초에 주황바가 왜 설치되어 있었나 했더니
보행로였음 ㅋ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다른 사람들도 전부 이길로 다님 ㅋㅋㅋ🙃
비밀아닌 비밀을 풀고
중요한 정산 타임~

별 거 안했는데 3시간이나 있었다니!!!🤭
하지만 경차할인이 살려줌 ㅋㅋㅋㅋㅋ
경차할인이나 저공해 차량은 따로 통화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나온다👍🏻👍🏻
최신 기기로 바뀐 거 라는데
정말 편리했당 ㅎㅎㅎ
삼성페이도 가능⭐️
넓은 자리와 화장실까지 근래 가본 주차장 중에
가장 훌륭했던 ‘창천공영주차장’ 후기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