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마리모탐방기] 세남자바스켓 마리모 후기

728x90
반응형

세남자바스켓 마리모


저번부터 탐내던 마리모
하지만 투명케이스에 백곰있는 세트가 없어서
매번 좌절 ㅋㅋㅋ
그러다 다시 마주친 영풍문고 종로본점!

물량이 엄청 많당 ㅋㅋㅋㅋ
마리모밥도 많았고 종류도 다양 ㅎㅎ

마리모 가격표 ㅎㅎ
사은품도 준다고 하니 이럴때가 기회!

놓치지 않고 소비의 기회를 주는 소비대장 ㅋㅋㅋ
제대로 키우라고 마리모밥까지 사줬당💚

집에와서 부랴부랴 펼친 구성품 ㅋㅋㅋ


사은품은 특별한 건 없구
인스타버전 스티커와 마리모 이모티콘 ㅋㅋ
그리고 마리모 피규어랑 무당벌레 ㅋㅋㅋㅋ

먼저 유리모래로 바닥을 다져주고~
북극바다의 빙섬을 만들어야하므로
섞이지 않게 조심조심👀

요 세트의 조연 곰 착석!

세남자바스켓 마리모 ‘중’사이즈~!
인터넷에 마리모 단품으로도 판매하던데
중사이즈는 제법 비쌈 👀

동글동글 귀여운 마리모는 바다위로 풍덩💚

기분좋으면 물 위로 뜬다는 마리모
물을 넣어주자마자 둥둥💚

소비대장이 하사한 마리모밥 ㅋㅋㅋ
액체라 한방울 동동
조절 잘못하면 대량 배식이 될 수 있으니 주의⭐️
자기 밥주는 줄 알고 쳐다보는 백곰 친구 ㅎㅎ

한자리 차지한 마리모 케이스💚
마음도 차분해지고 좋은 듯 ㅎㅎ
무엇보다 관리할 게 없어서👍🏻👍🏻

조명도 주지만 파란불;;
그닥 안쓸듯한 빛깔 ㅎㅎ😷😷

그래도 알아서 잘자라주는 마리모라 걱정없이 키울듯
어항을 두고 싶지만 여건상 어려운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당👍🏻

-위 포스팅은 사비로 제작되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