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비소탐방기] 기아 오토큐 안암점 정기점검 후기

728x90
반응형

기아 오토큐 정기점검 후기🚘


기아에서는 일년에 한 번 정기검진을 진행해준당
하지만 무턱대고 오토큐를 방문했다가는
몇 시간 기다리는 건 다반사!
그래서 전화예약을 하고 방문했당
예약은 오전 9:30/오후 15:00
두 타임만 가능하다고 한댜 ㅠㅠ
뭐이리 극과극이냐아 ㅠㅠ
그래도 일찍일어나는 새가 더 좋겠지 싶어
9:30으로 예약!

 

진료실에 들어간 우리의 뉴모닝 친구!
뒷모습을 보니 살짝 쫄았네 요놈 ㅋㅋㅋ

차를 정비하는 동안 고객들이 쉴 수 있는 대기실
매우 넓고 깨끗하당
차 한잔 마셔주고~⭐️

이렇게 수리 중인 차량 정보가 명확하게 뜬다닝👍🏻

대기실에 비치된 차량용품과 팜플렛
팜플렛 좀 살펴볼까나

모닝이 경차인데 에어백이 이렇게 많았나?
무릎에어백까지 있어서 깜짝 놀람
아 국산 경차 중 유일하다고 함
(엥? 근데 국산 경차는 모닝말고 또 없지 않나👀ㅋㅋ)
어쨌든 안전장치는 넘칠수록 좋지👍🏻

ㅎㅎㅎ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기사님이 직접 태블릿으로 일일히 설명해주신다
차를 잘모르시는 분들도 호갱당할일은 없으니
기아차 차주분들은 왠만하면 오토큐로~🥴
특별한 문제는 없다고 하셨는데
배터리 성능문제가 ㅠㅠ
확실히 모닝이 배터리가 작기 때문에
블랙박스 주차 촬영모드가 부담을 준 듯 했당 ㅠ
충전도 받구~
그리고 작년에 교체 못한 엔진오일과 새까맣다는 히터필터😷

엔진오일 57,000원

히터필터 2만원
돈나가는 소리~💸💸

다시 모닝은 엔진오일과 히터필터 교체하러 진료실로 들어갔고
대략 30분 걸린다고 말씀해주셨당 ㅎㅎ
틈을 이용해 마스크 5부제를 직접 체험하러 고고씽
질서정연하게 줄을 서있는 우리나라 시민의식👍🏻
심지어 차도 차량흐름에 방해가 될까봐
줄을 나눠서 서는 모습에 감동 ㅠ
우리나라는 반드시 코로나를 이겨낼듯🙏🏻

손쉽게 5분 기다려서 겟한 마스크😷
우리나라는 정말 선진국임을 느꼈당


계산서도 뽑아주심 ㅎㅎㅎ👍🏻
그리고 이제 정기검진 서비스가 변경돼서
무료 서비스가 워셔액뿐 ㅠㅠ
몇년 전에는 많았던 거 같은데 아쉽 ㅠㅜ🚫
이미 많이 차있다고 그냥 안따고 주셨당 ㅋㅋㅋ
기사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좋았던 오토큐🚘
내년에 만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