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의자탐방기] 아레나 제로 화이트 게이밍 의자 3달 사용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ARENA ZERO WHITE CHAIR (2019년형) 제로 화이트 컴퓨터 게이밍 레이싱 의자 체어


목받침있는 의자를 사야지사야지하면서
섣불리 구매하지 못하던 중
일렉트로마트에 전시된 아레나 게이밍의자
놀러갈 때 마다 앉아보며
남몰래 마음을 키웠당 ㅋㅋ👀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택배로 받은 아레나 게이밍 의자!
목받침 덕후에게 어필하듯
목받침이 상단에 있음 ㅋㅋㅋ

구성품안내도와 조립설명서

구성품들 기둥과 발판들은 무거우니 조심조심

요렇게 박스마다 들어가 있당

먼저 발판에 바퀴부터 달아주고~

그 다음 기둥 중심축을 꽂아준다
생각보다 그냥 얹는 느낌 ㅋㅋㅋㅋ

그 다음 가장 중요한 의자 눕기 조절핸들
여기서 가장 큰 문제가...🚨🚨
오른쪽에 맞추면 왼쪽이 안맞고
왼쪽에 맞추면 오른쪽이 안맞는 ;;;

이렇게 한쪽에 맞추면 반대쪽이 구멍이랑 안맞음;;ㅠㅠ
이거 규격맞추느라 한 시간 동안 진을 뺐다 ㅠㅠ😷
그래도 나름 20만원 고가 의자인데
이런 부분은 아쉽당

수고끝에 완성된 모습
등부분에 받쳐주는 쿠션도 있어서
약간 눕는 자세가 되기도 하지만
상당히 편하긴 하당
의자에서도 잘 수 있다는게 무슨 말인지 알게됨
다만 내가 70키로인데 사용한지 3달만에 약간
그 의자 오래됐을 때 나는 끼익 소리가남 ㅠ
기름칠 한 번 해줘야지🧐
이상 뒤로 기대는 자세가 편한 아레나 게이밍 의자 후기 끄읕!

-위 제품은 사비로 결제해 포스팅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