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문서핑 샤워홀더 ‘샤워 락’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샤워 락

급 샤워홀더 제품에 꽂혀 사라고 하시는 아버님 ㅋㅋ
급하게 주문해서 받은 샤워락!
이름에 비해 생긴 모양은 그냥 문어 빨판이당 ㅋㅋㅋㅋ

빨판이 작은게 여러개 붙어있음

샤워헤드는 구매하지 않았기에
기존에 있던 샤워헤드와 호스를 분리하고 낀 다음
호스를 다시 끼우고 샤워락을 살살 올려준다
전완근의 힘이 강력히 필요한 부분 ㅋㅋㅋ
고무다 보니깐 잘 안올라감 ㅋㅋㅋㅋ

끼우기 성공!
타일이 맨들맨들한 곳에만 부착이 가능하다 ㅋㅋㅋ
거친 타일은 불가능🚫
근데 생각보다 빨판 힘이 강력함

ㅋㅋㅋㅋ붙어있는 빨판 뒷모습 ㅋㅋㅋㅋ

이렇게 발만 닦거나 밤에 마리만 감을 때
몸을 적시지 않게끔 아래에 부착해 사용가능하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생김🚨
샤워기 헤드방향이 고정이라 몸을 돌려가면서 맞춰줘야 함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샤워헤드도 같이 구매해야함
샤워헤드가 360도 돌아간다는 말에
그게 뭐가 필요하냐 했는데 이래서 필요한 거 였군🧐

직접 사용해보는 부자지간 ㅋㅋㅋㅋㅋㅋㅋ
샤워 안하고 머리 감을 때 오른손으로 들고하는게
불편했는데 이제 두 손 감기 가능⭐️
뭐 만오천원의 소소한 행복이였당 ㅋㅋ

-사비로 결제한 사용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