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약국탐방기] 헤르페스로 인한 입술병엔 아시클로버 후기

728x90
반응형

아시클로버 후기


사실 평소에 입술 특히 바깥 입술이 허는 경우는 없었는데
이상하게 이번에 피곤했는지 제대로 입술에 병이 났다 ㅠ
하는 것도 없는데 뭐지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찾아간 약국에서 추천받은 아시클로버
가격은 3500원
사실 추천이 아니라 그냥 저거밖에 없었음 ㅋㅋㅋ

한번 개봉하면 냉장보관을 하라는 약사님의 말씀🧑🏻‍⚕️
하지만 여러번 까먹음 ㅋㅋㅋ

요런 젤타입이라 잘못 힘주면 한번에 빡! 나온당 ㅜㅜ
조심조심 살포시 눌러줘야 함 ㅋㅋㅋㅋㅋ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해 면봉도 빼내 들고
살짝 묻혀서

삭삭 발라준당 ㅎㅎㅎ
하루에 6번 바르면 된당
사실 이번에 매우 심하게 입병이 난지라 약을 발라도
4일 가까이 걸렸당
그래도 안바르는 것보단 나은 거 같으니 바름 ㅋㅋㅋ
입술이 찢어지거나 헐었을땐 아시클로버에 바세린!
그리고 비타민c를 자주 챙겨먹는게 좋다고 한당🍊
하지만 입병 나기전에 미리미리 피로도를 관리하는 게
제일 중요하다는 사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