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노브랜드 “유니짜장 덮밥소스” 후기 / 이마트 청계천점 주차

728x90
반응형

유니짜장 덮밥소스

이마트 노브랜드 코너에서 겟한 짜장소스~
밥먹기 귀찮을 땐 3분 자장소스가 최고당👍🏻ㅋㅋ
하지만 매번 오뚜기만 먹으면 질릴까봐
한 번정도 새로운 도전이 필요! ㅋㅋㅋ
가성비 좋다는 노브랜드에서 짜장소스 겟겟
소비대장이 최애하는 유니자장 소스라 더욱 기대만발👀

뜯었을 땐 기름과 소스가 층이 나뉘어 있당
이렇게 봤을 땐 건더기가 보이진 않음 ㅋㅋ

약 1분 전자레인지에 돌려준당
근데 30초만 돌려도 뜨거움 ㅋㅋㅋ⭐️

앗 할 때 랩씌우는 걸 잊으면 이렇게 됨 ㅋㅋㅋㅋㅋㅋ

자장소스가 즉석식품인데 밥이 아니면 이상하니깐
햇반 돌리기 ㅋㅋㅋㅋ
아 근데 요즘 햇반 비닐 너무 안뜯어짐;;
저렇게 이상하게 뜯어지넹 ㅋㅋ🧐
비닐이 싸구려인가 예전엔 안그랬는데🚫

밥에 얹으니 그럴싸해보인당 ㅎㅎㅎㅎ
맛은 별점 ⭐️⭐️⭐️⭐️ 4점!
솔직히 소스간은 오뚜기보다도 나은듯
햇반 210그램과 양도 딱 맞고
짠맛과 단맛이 극으로 치우치지 않게
밸런스가 좋은 양념이다👍🏻👍🏻

이마트 청계천점 주차

자주 방문하는 이마트 청계천점은 자동정산 시스템이
아니고 주차영수증을 출차 안내원에게 제시해야 한당
기본무료주차는 20분!
기본 30분에 2000원 이후, 10분당 500원이 추가된다
할인 최대 3시간까지 가능하다

혹시 이마트 위에 있는 베네치아몰 상가를 이용한다면
위 팜플랫을 확인해야한당
할인 최대 4시간만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1시 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