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모던하우스 식물/조화 코너 탐방기

728x90
반응형

모던하우스 가든🌳


언제부터인가 모던하우스의 식물코너가
점점 커지는 듯!!ㅋㅋㅋㅋ
초록초록한 식물들로 생기가 가득하당🌾
봄이 다가와서 그런가아~~?

생화는 항상 1+1 할인 중 ㅋㅋㅋ
다육이 식물들도 귀여운 화분에 담겨있당

여긴 미세먼지 정화식물과 선인장들
사이즈들이 어마어마하다 ㅋㅋㅋ

조화코너에서 발걸음을 멈춘 소비대장
오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하다 구경시작👀

조화를 적절하게 모으며 디자인을 구상하는 소비대장

소비대장의 첫 번째 작품
재료가 좋아서 그런가 진짜 아름답당👍🏻
요새는 모던하우스 조화 퀄리티가 워낙 좋아서
진짜 꽃처럼 보인당 ㅋㅋㅋ

소비대장의 두 번째 작품 ㅋㅋㅋ
소비대장은 이렇게 조금씩 플로리스트의 꿈을 키워간다🥴

룰루랄라 재료를 사들고 집으로 고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