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주탐방기] 제주로렌트카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제주로렌트카


인터넷에서 미리 예약한 제주로렌트카~
오늘은 수령부터 반납까지 후기를 써보려 한당 ㅎㅎ
제주공항에 도착하면 이렇게 대기하고 있는 셔틀을 타러 가야한다

제주로렌트카 셔틀버스


모든 렌트카 셔틀버스는 게이트6에 모여있당
5년 전에는 공항에서 렌트카를 바로 수령했던 거 같은데
법이 바뀌어 이젠 공항에서 렌트카 수령 및 반납이 금지되었다고 함;
하긴 오키나와 갔을때도 셔틀타고 렌트회사까지 이동했었음
제주도도 똑같아졌당 공항에서 차로 10-20분 거리에
렌트카 회사들이 모여있음

오 좌석은 공항 리무진급!!
의자도 엄청 크고 편했당
우리포함 5명 정도가 타자 출발했음 ㅎㅎ🚘

10분 정도 타고 가자 도착한 제주로렌트 본사
건물은 컨테이너같은 구조 ㅋㅋㅋㅋ
한 골목 사이에 왠만한 렌트카 회사들이 다 모여있었당

차키 수령받는 장소
일반 구청 민원실처럼 생겼당 ㅎㅎ
8분 정도 기다린 뒤 우리 차례가 왔당

요건 제주로렌트카 지도
수령받는 곳이 미팅라운지~

렌트카 무인배차 기계도 있었지만 아무도 안쓰길래 패쓰
자차제외항목특약가입 종류가 팜플렛으로 정리되어 있당
우린 1회에 한해서 무조건 과실부과를 하지 않는 자차보험을 들었당 그래야 맘이 편할 듯 했음 ㅋㅋㅋ
하루 1만원 정도 차이이니 들어 놓을 만 하다⭐️

전기차 사용 안내서와 제주로렌트카 사용시 주의사항
어디나 그렇듯 수령할 때 차량 사진은 소비자가 꼼꼼히 찍어야 했당

이번에 예약한 차량은 더 뉴모닝
겉보기완 다르게 미세한 스크래치가 엄청 많았당
일일히 사진찍음 ㅋㅋㅋㅋ

뒷자석이 접히다보니 캐리어 넣는데는 큰 문제가 없었당👍🏻

가장 좋았던 점!
차량 안 디스플레이와 스마트폰이 카플레이로 연결된당
그래서 굳이 폰을 거치하지 않고 편하게 차량 화면으로 볼 수 있당👍🏻
담에 차살때 필수 옵션으로 생각 중👀
요게 가장 편했던 점이당
물론 중요할 때 연결이 꺼지는 경우가 있어서 연결한 폰은 얌전히 놔두는 게 좋음 ㅋㅋㅋㅋ
그리고 렌트카골목 들어오는 불법주차들로 인해 길이 매우좁다 보통 수령과 반납하러 오는 길에 사고가 많이 난다고 하니 주의하자🤨
이미 나가면서 사고난 차량 발견 ㅠㅜ

 

차량 반납

동일한 장소에서 반납을 하는데
요렇게 반납이라고 적혀있는 곳으로 주차하면 확인 후 반납처리해주신당
공항 근처에 렌트카 회사가 밀집되어 있다보니
비행기 시간에 맞춰 간혹 붐빌 수가 있당
따라서 여유있게 시간을 예약해두는 것이 좋겠다

차량반납 후 공항까지 태워다 주는 셔틀을 기다리는 대기실
안에는 편의점과 소품샵도 있음 ㅋㅋㅋㅋㅋ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밖에서 기다릴 수가 없었다
(소품샵 때문 아님 ㅋㅋㅋㅋ😆)

수령하러 올때 버스랑 다르게 공항으로 갈때는
그냥 평범한 버스였당 ㅠ
이상 제주로렌트카 솔직후기를 마친당
가격이 저렴했고 특별한 점은 없었지만 기본적인 서비스가 나쁘지 않았던 제주로렌트카였당

-위 포스팅은 사비로 제작한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