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구좌소품샵 1탄 “여름문구사” 탐방기

728x90
반응형

여름문구사🍉


구좌에 있는 소품샵이란 소품샵은 다 가본듯하다;;ㅋㅋ
그중 첫번째 편 여름문구사를 포스팅하겠다

나나이로, 아코제주, 여름문구사
이렇게 세곳이 한건물에 쪼르르 붙어있다 ㅋㅋㅋㅋㅋ
하나의 탐방코스가 되어 사람들이 이곳저곳 이동한다 ㅋㅋ

오늘은 첫번째편 여름문구사!
간판은 기존 것을 교체하지 않고 요롷게 조그맣게 여름문구사를 알린다🍉

매번 그림이나 글귀가 바뀐다는 팻말
운영시간
OPEN 11시
CLOSE 오후 6시
음료는 반입금지이니 참고하자

들어가자마자 작은 문방구 느낌의 공간이 펼쳐진다
어릴적 가보던 문방구느낌 ㅋㅋㅋ

귀여운 돌하르방 파우치와 토끼당근 수세미
토끼는 분리가 가능하다 ㅋㅋㅋ🐰
컵같이 작은 것을 닦을 때 사용하란 안내글

소비대장이 탐내던 귀여운 컵들

푯말 꼬마자석과 제주버스가 그려진 엽서

신기한 양초케이스
영롱하게 빛나면 문양들이 아름답다

제주도 감성 걸이들
수박비키니 ㅋㅋㅋㅋ🍉

여름문구사는 안쪽 문으로 들어가면 공간이 하나 더 있다 ㅋㅋ

바이나쿠

제일 맘에 들었던 귀여운 안냥탕 ㅠㅠ
목욕탕을 관리하는 귀여운 냥이 시리즈가 정말 졸귀탱 ㅠ

안쪽엔 작은 소품들이 메인이다
뱃지들도 한가득 ㅎㅎ

마스킹테이프와 그릉 고양이 뱃지들
귀여운 문구들이 많다고 해서 들렸던 여름문구사
하지만 다른 제주소품샵과 크게 다른 느낌은 받지 못했다
귀염귀염한 소품들은 많았는데 딱히 제주와 관련된 것들은 아니라
그냥 나중에 서울에서 살 수 있을 거 같은 느낌 💦
그래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던
구좌소품샵 시리즈 1탄 “여름문구사”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