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청량리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구경기

728x90
반응형

청량리 토이저러스



롯데마트는 청량리역(지상)과 연결되어 있음 ㅎㅎ
그리고 청량리 롯백은 청량리역(지하)와 연결 ㅋㅋㅋ
사실 여기 두곳을 갈땐 주로 자동차를 이용하긴 하지만
가끔은 주차비 부담없이 아이쇼핑을 하고싶을 때가 있다는 거👍🏻
롯데마트는 6층에 토이저러스가 있고 사실 도심권에선
거의 유일한 토이저러스가 아닐까 싶음​

한쪽 하이마트를 제외하면 한층을 거의 다 사용하는 토이저러스
그만큼 넓다;;​

해리포터


안쪽을 구경하다보니 발견한 해리포터 장난감​

마법 지팡이가 눈에 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상점에서 판매한다는 얘긴 들었는데
토이저러스에도 있군 ㅎㅎ
손잡이에 버튼을 누르면 지팡이 끝에서 불이 나온다
해리포터 영화에서 지팡이로 후레쉬 사용하는게
젤 신기했는데 따라할 수 있음!🌟
역시 가격도 들었던 것과 동일 ㅋㅋㅋ
하지만 가격은 5-6만원 정도😢​

사이즈가 부담스럽다면 키링 마법지팡이~
사이즈는 작지만 가격은 적지 않..🙃

랜덤박스로 들어있는 마법지팡이도 있음!
오 종류가 다양~
하지만 랜덤이라는 사실🤨​

가장 탐났던 올리벤더의 상점
미니피규어도 들어있음 ㅋㅋㅋ​

해리포터 피규어들과 미스터리팩 뽑기
피규어 눈들이 왕눈이😃​

입체형 퍼즐도 있구​

퀄리티 좋은 기숙사 배정해주는 모자아저씨 ㅋㅋㅋ
(배터리가 없었던 그날은 말이 없으셨다..)​

핫휠


다음은 핫휠 코너
분노의 질주 돔이 그려진 탱크~
그리고 새로 출시된 핫휠 수집 케이스​

쥬라기 월드


쥬라기월드도 한켠을 차지하고 있었음
(3편은 언제나오려나)​

마블 어벤져스


이쪽은 장난감인지 장식 피규어인지 모를
마블 히어로들​

은퇴하신 마블의 주인공 아이언맨과 캡틴​

토르 라그나로크에 나오는 캐릭터들
토르 누나 포스가 ㅎㄷㄷ​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 코너​

레고


여긴 웅장한 레고코너
사진보이는 것에 두배라고 보면된다✨​

미니언즈


미니언즈 레고 ㅋㅋㅋ
생각보다 가격도 싸고 귀여움 ㅋㅋㅋㅋ​

로로


에스컬레이터 가는 쪽으론 어린이들의 대통령 뽀로로🤨
이상 보고싶은 거만 보는 토이저러스 탐방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