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감성편의점 “고잉메리” 후기

728x90
반응형

감성편의점 & 프리미엄분식점
고잉메리 종각점



종각역 버스정류장에서 탈때마다 보이던 고잉메리
사실 그냥 작은 소품샵이겠거니 했었는데 ㅋㅋ
드디어 앞을 걸어갈일이 생겨 들림✧ʕ̢̣̣̣̣̩̩̩̩·͡˔·ོɁ̡̣̣̣̣̩̩̩̩✧   
근데 예상과는 완전 다른 곳이라 놀람🙃​

나같은 사람이 많았는지 가게 앞으로 가면
여기가 뭐하는 곳인지를 알리는 표지판이 한가득​

위키드 낮술?
감성편의점, 프리미엄 분식점???
점점 더 궁금해짐 ㅋㅋㅋ​✧ʕ̢̣̣̣̣̩̩̩̩·͡˔·ོɁ̡̣̣̣̣̩̩̩̩✧   

오픈시간이 굉장히 빠름
07:30 - 23:00​

신기하고 요상한 것들을 판매중이였다
보드카, 와인, 라면 등등​

요괴라면 시리즈
예전에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보았던 요괴라면
떡볶이 국물라면 등등 시중에서 파는 라면과는 다른 특색있는 라면이다​

요 학교근처 분식점에서 볼법한 라면그릇도 판매한다 ㅋㅋ​

와인과 치즈를 판매하는 코너​

원래 디자인이 요랬었나..?싶은 오뚜기 3분 짜장 ㅋㅋ​

갑자기 판매하는 카메라들
필름카메라, 폴라로이드 등등
여긴 도대체 소품샵도 아닌 것이 마트도 아니고 애매모호🤨​

여기 고잉메리에서만 판매하는 듯한 개념만두
개념시리즈 냉동 식품들 ㅋㅋㅋ
흥미로운 것들이 많다​ก็็็็็็็็็็็็็ʕ•͡ᴥ•ʔ ก้้้้้้้้้้้

안쪽에는 와인코너가 은밀?하게 자리잡고 있다
불빛때문에 몽롱하다 ㅋㅋ🌟​

그리고 매대 안쪽으로는 음식과 술을 마실 수 있는
테이블들이 대략 12개 정도 있었다
사진으로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 실패 ㅠ​

이렇게 작은 주방에 비해
엄청 다양한 술안주와 분식들을 즐길 수 있다
소비대장과 나는 교보문고를 구경하고 온뒤
약술을 위해 부랴부랴 왔지만..
23시 클로즈라고 했는데  _( :⁍ 」 )_  
10시에 모든 주문을 마감하고 안쪽 분식점은 마감한다고 하심
아니 그러면 문앞에 23시 클로즈라고 하지 말지 ㅠㅜ
괜히 뛰었음 ㅠ
다음에 와야징🤨
이상 감성편의점, 분식점, 위키드 술집 다양한 네이밍을 가진 고잉메리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