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카카오프렌즈 제주점 탐방기

728x90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샵
제주점🍊


카카오프렌즈샵이야 서울에 널리고 널렸지만
제주점은 제주만의 특색을 가진 프렌즈들이 많다길래 고고씽-!

주차장은 넓고 여유있다 ㅎㅎ

우리를 맞이해주는 카카오하르방

광활한 들판이 반겨줌 ㅋㅋㅋㅋ

이렇게 위험해보이는 계단을 내려가면 vr체험존이 보인다 여길 지나치면 프렌즈샵이
나옴🍊

문을열고 들어가면
오른쪽은 카페, 왼쪽은 프렌즈샵
(사실 프렌즈샵은 생각보다 아주 작음👀)

계절에 맞게 크리스마스 프렌즈들이 반겨줌
오 산타라이언 몸값이 장난 아니다 ㅋㅋㅋ

툭튀 스티커와 팔뻗는 라이언 ㅋㅋㅋㅋ

뒷쪽으로도 매대가 쭈욱있었음

컵과 텀블러, 어피치 소품들 ㅋㅋ

푹신방석 어피치만 만원 할인중 ㅎㅎ

잠옷과 슬리퍼

이제부턴 제주도 특산품 카카오프렌즈들

하르방라이언과 해녀어피치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여기에 몰려서 붐빔 ㅋㅋㅋ🍊

물질이 고단했던지🌊

잠들어 있는 해녀어피치

제일 인기많던 한라봉 모자쓴 라이언 ㅋㅋ

에어팟케이스는 실리콘버젼은 벌써 품절 ㅠ
인기가 많긴 많은듯

여긴 어피치코너
어피치덕후들은 이쪽으로!!

자판이나 시계, 램프들을 모아놓았다

그중에 시선을 끄는 제품들
벽에 거는 라이언등과 월과 날짜가 바뀌는 탁상 달력
(하지만 가격크리💦)

핸드폰케이스와 버즈케이스, 케이블 고리 등등
제주도에서 파는 한라봉 케이스들 몇개가 눈에 띈다

한참을 고민하게 만든 방향제 졸귀 ㅠ

강아지 옷들도 있음 ㅋㅋㅋ🐶

말캉말캉한 미니필로우들 ㅎㅎㅎ

라이언한라봉 주머니와 귀여운 하트든 죠르디❤️

소비대장의 후손답게 실용적인 아이템만 들고 계산 후다닥-!

카페 옆엔 포토존도 있으니 펜더어피치와 한컷~

카카오프렌즈샵 제주점 영업시간 10-20시
휴일은 없음 ㅋㅋㅋㅋ

화장실은 돌하르방 옆 건물에 있다!👍🏻💩
이상 제주도에서 찾아온 프렌즈샵 후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