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알라딘 중고서점 종각점 '굿즈' 탐방기

728x90
반응형

알라딘 중고서점 굿즈



정확히는 종로2가에 알라딘 중고서점이 있다
중고서점이라 책을 저렴히 살 수도 있지만
우리가 간 목적은 바로 소품들!
캐릭터 관련 필기류나 소품들을 판매하기 때문이다 ㅎㅎ
생각보다 물품종류가 다양하니 세세하게 살펴봐야함👍🏻​

오픈시간은 9:30 - 22:00

지하로 내려가면 가장 먼저보이는 엽서, 문구코너
처음 생겼을때보다 상당히 커졌다 ㅋㅋ​

오 셜록홈즈, 빨간머리 앤, 모비딕, 이상한나라의 앨리스
엽서들이 종류별로 다양했음

셜록홈즈도 종류가 4-5개 정도있고
무엇보다 각 영화나 미드별 특징을 캐치해서 만든 우표!
우표가 너무 귀여워서 겟겟​

봉투도 캐릭터별로 다양하게 있었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빨간머리 앤 엽서와 우표
앨리스 우표는 카드모양으로 졸귀🤩​

여긴 다이어리 종류
전체적으로 다 세일중이라 가격도 매우 착하다​

노트와 피넛츠다이어리​

한쪽엔 심슨, 도라에몽 엽서도 판매중 ㅎㅎ​

스누피

피넛츠 달력
자석달력은 달마다 직접 마그넛을 재배치할 수 있음👍🏻​

마스킹테이프와 볼펜들​

usb와 책갈피 클립
셜록홈즈 클립 사려고했는데 소비대장에게 걸림 😭​

이쪽은 뱃지들 ㅎㅎ
영화뱃지들이 다양했는데
와펜도 있었다
셜록홈즈와 이상한 나라 앨리스 와펜이 귀여웠는데
세일까지 했었음
(소비대장만 아니였다면😢)​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키링, 와펜, 뱃지 세트​

여기도 뱃지와 마그넷들
셜록홈즈 마그넷 하나 득템✨​

겨울왕국2 종이인형 세트와 영화 씨디 등등
어딜가나 핫한 겨울왕국​

여긴 파일케이스
역시나 영화, 미드 캐릭터별로 다있음​

여기도 키링과 실리콘 네임택들​

마우스패드와 필통​

와 이쪽 벽면도 전부 책갈피클립과 캐릭터 소품들 ㄷ ㄷ

e북 같은건데 크레마 카르타G
(이름도 어렵;;)
이런걸로 가볍게 책을 읽으면 좋을듯
하지만 가격이 ㅋㅋㅋ
이상으로 물량이 후덜덜한 알라딘중고서점의 문구코너 탐방기를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