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서점탐방기] 광화문 교보문고 리뉴얼된 ‘핫트랙스’ 방문기

728x90
반응형

교보문고 핫트랙스
다이어리



오랜만에 들려본 광화문 교보문고~
워낙 필기, 노트, 다이어리 등등  ก็็็็็็็็็็็็็ʕ•͡ᴥ•ʔ ก้้้้้้้้้้้ 
책외에도 신기한 물건들을 파는 곳!
넓기도 넓지만 무엇보다 최근 핫트랙스 쪽이 새단장을 했다
기존에 딱히 눈길이 가지 않았던 만년필이나 원목 수공예품 코너를 치우고
인스타나 인터넷에서 유명한 다이어리 꾸미기 문구점들을 한 곳에 모음!
섹션별로 분류해두어 찾기도 아주 편했다​

들어오자마자 본능적으로 찾아들어감 ㅋㅋ​

먼저 입구부터 눈돌아가게 하는
디즈니 캐릭터관련 굿즈​

뒷면도 전부 굿즈들 ㄷ ㄷ
5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정판 캘린더를 증정!

귀여운 알린이 노트북 태블릿 케이스와 마우스패드​✧ʕ̢̣̣̣̣̩̩̩̩·͡˔·ོɁ̡̣̣̣̣̩̩̩̩✧ 

여기도 토이스토리 마스킹테이프와 알린 뱃지
알린보다 로켓이 더 귀염​

돼지 햄스와 앨리스, 인어공주 뱃지들​

ㅋㅋㅋ알린과 포키 마스킹테이프도 있음​

다음 목적지는 데일리라이크~
동현아에 있는 데일리라이크지만 거긴 인테리어 소품위주라면
여긴 문구류 천국이닷ㅎㅎ​ ก็็็็็็็็็็็็็ʕ•͡ᴥ•ʔ ก้้้้้้้้้้้ 

마스킹테이프 지옥을 선사하는 코너도 있구​

귀여운 동물 데일리 뱃지들과 페이퍼스티커​

데일리 키링들​

데일리 파우치들 종류 겁나 많넹;;​

다이어리와 수첩들도 있었음​

비온드?
이렇게 읽는게 맞나?..
여기도 구성품은 비슷하다 키링, 스티커, 다이어리, 파우치 등​

여긴 소비대장이 특급칭찬했던 Dot your다이어리가 있는 브랜드~
구성도가 알차다나​

다음 목적지는 좀더 다이어리 꾸미기에 충실한 브랜드✧ʕ̢̣̣̣̣̩̩̩̩·͡˔·ོɁ̡̣̣̣̣̩̩̩̩✧ 
motemote​

다이어리 꾸미기나 플래너 쓰기가 어려운 초보자들을 위한
튜토리얼도 있다 ㅋㅋ​

텐미닛 플래너와 다이어리들​

학습다이어리 꾸미기 좋아보이는 공부 일기 코멘트 스티커​

결국 두개 집어듦 ㅋㅋㅋㅋ
가격도 싸고 다이어리에 표현할 스티커가 풍부했음​

다음 목적지는 LUCALAB​


여긴 좀 형형색색한 문구류가 가득했다​

날짜형 다이어리와 식욕을 자극하는 스티커들 ㅋㅋ​

마넷 (MANET)


다음 목적지는 마넷!
핑크핑크란 고양이가 트레이드 마크이다​

마넷 글리터 파우치 매우 화려함 ㅋㅋ
마넷 스티커 ㅋㅋ
붕어빵 스티커랑 겨울시즌에 맞는 찐빵 스티커도 ㅋㅋㅋ​

핑크핑크한 캐릭터 키링들 ​

malling booth 


몰링부스~ ก็็็็็็็็็็็็็ʕ•͡ᴥ•ʔ ก้้้้้้้้้้้ 
소품샵 갈때마다 봤었던 기억이..​

여긴 말캉하게 생긴 곰돌이 젤리가 주 캐릭터인듯 ㅎㅎ​

SECOND MANSION


다음은 세컨드맨션
여기도 구성품은 동일하다​

스케쥴 스티커와 마스킹테이프​

BTS


여긴 월드스타 방탄소년단 굿즈들
굿즈인데 거의 필기도구이다​

​키링과 스트랩, 목걸이가 굉장히 많았다
아무래도 외국인 관광객을 겨냥한 카드걸이가 종류별로 ㅎㅎ​

마리몬드 (MARYMOND)


여긴 마리몬드
위안부 뱃지는 워낙 집에 많아서 ㅎㅎ​

짱구


겨울왕국


올라프 인형

​올라프​ㅋㅋㅋㅋ

스펀지밥


스펀지밥 스티커와 메모지들
별가와 스펀지밥이 메인 ㅋㅋㅋ​


indigo


인디고 다이어리 한가득 ㅎㅎㅎ
좀더 노멀한 취향의 다이어리가 가득하다​

계산대 옆쪽에도 스티커가 한가득
(예전엔 이런 스티커밖에 없었는뎅 ㅎㅎㅎ)
에비츄 소비통장다이어리를 들고 다니는 소비대장 찬조출현 ㅋㅋㅋ​

주차요금


주차

주차요금 표지가 없어서 한참을 찾음 ㅠㅠ
매대 구석 모퉁이에 있는 종이쪼가리 발견!
등급별로 주차혜택이
다르니 참고하자!


이상 장황했던 교보문고 핫트랙스 탐방기를 마친다✧ʕ̢̣̣̣̣̩̩̩̩·͡˔·ོɁ̡̣̣̣̣̩̩̩̩✧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