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장독대 김치찜&김치찌개 용산점

728x90
반응형

장독대 김치찜 용산점



쇼핑몰 탐방러에겐 항상 아쉬운점이 쇼핑몰엔 맛집이 없다 공식
스타필드도 그렇고 쇼핑몰에 비싼 프랜차이즈가 대부분;
용산아이파크몰도 그런듯 싶었던 찰나
주말에 사람이 굉장히 많아서 ㅠㅜ 음식점엔 줄들이;;​

불빛땜에 매장명도 식별불가 ㅋㅋㅋㅋㅋ
나올때 찍은 사진인데 장독대 김치찜 매장도 딜레이가 상당했다​

그리고.. 무슨 시장길 마냥 중앙마자 샵들을 배치해놓음;;
그래서 이동하기가 상당히 불편하다
사람도 많은 곳에 굳이 이런식으로... 배치할 이유가 뭘까싶음
주말에 가면 돛대기 시장판을 경험할 수 있음 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ㅋㅋㅋ
장독대 김치찜은 사람이 굉장히 많았다
만약 짐이 많고 외투가 두꺼우시다면 주말저녁은 비추드려요
옷을 놓을 공간은 없음.​

장독대 메뉴판들 ㅎㅎ
그래도 구성품이나 가격대는 아주 좋음👍🏻​

바쁘시다보니 테이블이 조금 더럽다
빨간국물이 워낙 많은 메뉴라 그럴수도
팔올리기 전에 꼬옥 물티슈로 책상 닦아야함!​

상당히 푸짐해서 놀랐다
음식자체로는 대만족!👍🏻👍🏻
김치찜 비쥬얼이 일품
제육볶음이 메인이 아닌데도 상당히 맛있었다
사실 김치찜 고기는 조오금 퍽퍽했다 ㅠ😭​

김치찌개도 맛이 훌륭하다
안에 고기도 상당히 많이 들어가서 놀람🤩
라면사리까지 기본으로 나오니 더 말할 것이 없넹 ㅋㅋ
이상 맛으로 만족한 장독대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