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소품샵탐방기] 용산아이파크몰 CGV 씨네샵 해리포터&겨울왕국2

728x90
반응형

CGV 씨네샵
해리포터 & 겨울왕국2 기획상품



용산역 민자역사와 연결된 용산아이파크몰~
사이즈가 상당하다 놀러가보면 연예인도 좀 오는듯?ㅋㅋ
일단 주말에 사람이 광장히 몰린다;;👩‍👩‍👦‍👦👩‍👩‍👦‍👦👩‍👩‍👦‍👦

씨네샵 구경하는게 존잼인데 ㅎㅎㅎ
요번엔 겨울왕국2 기획 코너가 따악!
겨울왕국2를 보면 천원 할인을 해줘서인지
겨울왕국2 영화 상영 끝나는 시간마다 아이들과 부모님이
줄까지 서야함;;
물론 그타임만 피하면 여유있다 ㅎㅎ🤨👍🏻​

일단 주차안내부터!
씨네샵 창구에서 구매영수증을 제시하면
3시간 무료! ✨✨​

먼저 입구엔 디즈니 겨울왕국2 소품이 진열되어있다❄️​

겨울왕국 가방플레이세트
가방으로 논다는 건가?ㅋㅋㅋ
엘사와 안나, 올라프 엽서 ​

겨울왕국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ㅋㅋ
올라프 인형과 올라프 물통 ㅎㅎ☃️​

엘사인형과 안나인형 그리고 겨울왕국 캐릭터 키링들
키링은 근데 그림체가 너무 ㅋㅋㅋㅋ이상함😢​

겨울왕국 레고도 있고 ㅎㅎ
에어팟 케이스도 있음!
올라프 에어팟케이스 귀요미(에어팟 프로 케이스도 나왓으면..ㅜ)​

마지막으로 엘사, 안나, 올라프와 촬영코너👍🏻🤩

겨울왕국 뒷편엔 해리포터 기획상품!
사실 겨울왕국은 포스팅을 위한 구경이였지만
해리포터는 워낙 팬이라 들뜸 ㅋㅋ🤩✨​

해리포터 뱃지와 키링들
도비키링, 호그와트 키링 등등
9와 4분의 3 승강장 여권케이스 사려다가
색감이 좀 안이뻐서 패쓰~​

대신 마그넷으로 선택!
승강장 입체마그넷과 실링왁스(촛농으로 편지지에 찍는?)
해리포터에 나오는 편지지에 봉인하는 도장같은? 마그넷​

개구리초콜렛 파일함과 호그와트 홀 파일케이스​


해리포터 연필, 캐릭터 스티커, 노트들
덤블도어 노트는 1편에서 나오는 개구리초콜릿 안에든 인물카드같음​

해리포터 얼굴이 박혀있는 수첩은 작은 사진을 넣을 수 있는 포토앨범!
근데 사진넣는 사이즈가 겁나 작음 ㅋㅋ
그리고 밑엔 해리포터 장갑들 ㅎㅎㅎ​

해리포터 포토엽서들과 퀄리티에 매료되어 사버린 개구리초콜릿 키링 ㅋㅋ
진짜 퀄이 좋음 역시 정품이 짱!👍🏻✨✨​

도비인형과 부엉이 인형 ㅎㅎ
부엉이 졸귀 ​

한구석엔 기숙사 홈웨어도 판매!
아 이미 각 기숙사 버젼들 잠옷은 품절 ㅠㅠ
도비잠옷만 남음 ㅜㅜ
확실히 실용성있는 템들은 잘빠진다 ㅠ
론이랑 해리가 1-2편에 자주입고 나오던 잠옷들 ㅎㅎ​

토이스토리 앤디의 방 포토존


앤디의 방 포토존과 라이온킹 마그넷들

이상 씨네샵 포스팅을 마친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