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카페탐방기] 피오니 홍대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피오니 홍대점




피오니는 사실 소비대장 케익사러가는 거 따라가다가 들림
사실 처음 들어본 곳인데 나름 엄청 유명한 곳ก็็็็็็็็็็็็็ʕ•͡ᴥ•ʔ ก้้้้้้้้้้้  
들어갔는데 자리가 하나도 없었다 ㅋㅋㅋ;;
밖에 사람들이 다 줄이였다니😭
하지만 소비대장은 네이밍답게 예약해놓음 🤩🌟
그래서 우린 바로 케이크만 찾아 나올 수 있었다​

위치는 홍대점이라지만 상수역에서 가까움

피오니 홍대점 메뉴판부터~
일요일 오전이라 여유있을 거라 생각하면 오산 ㅠ
일욜오전부터 자리는 없었음;​

정말 딸기케잌전문점이라는 걸 실감함 ㅋㅋ​

피오니 포스팅을 보면 워낙 다양하고 잘써주셔서✧ʕ̢̣̣̣̣̩̩̩̩·͡˔·ོɁ̡̣̣̣̣̩̩̩̩✧   

상대적으로 정보가 부족한 메뉴 사진에 초점을 맞췄다 ㅎㅎ

믹스베리타르트와 단호박타르트조각들​

​딸기생크림 1호 

가장 무난하고 내표적인 메뉴인듯

​딸기생크림 2호 

1호보다 사이즈가 좀 크다

​딸기생크림 미니!

미니지만 가격은 미니아님 ㅋㅋㅋ

그래도 딸기가 엄청 신선해 보여서 기분 좋아짐 ㅎㅎ

​딸기생크림 조각

​초코생크림 조각

​다크초코치즈케잌 조각, 치즈케잌 조각

​초코생크림 미니, 다크초코치즈케익 미니

여기가 좋은 점이 케익들이 사이즈가 다양해서 고르기 편리하다는 것

​딸기 우유

​티라미슈 조각, 딸기잼

​피오니 딸기 생크림케이크는 믿고 드실 수 있는 케이크입니다. 라고 쓰여있음

든든하게 나오는 소비대장 팔한쪽 컷으로 마무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