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채선당이 만든 1인샤브 “샤브보트”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샤브보트 스타필드 고양점



한 달에 약 4-6번 가는 스타필드~
딱히 맛집이라고 할만한 곳을 아직까지도 찾지 못한 1인ㅠ
개인적으로는 삼진어묵이 젤맛있는듯 ㅋㅋㅋ
스타필드 고양은 음식점들이 한곳에 전부 몰려있지 않고
푸드코트가 여러 섹션이 있다
그중에서 오늘 고른 곳은 샤브보트~
채선당이 만든 곳이라길래 한번 트라이해보았다🐷​

주방을 가운데두고 원형으로 테이블이 이어져 있다​

아 참고로 반려동물은 출입제한 ㅠ🐶💧
하지만 그래도 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식사하는 동안 강아지 짖는 소리를 마음껏 들을 수 있었다​

자녀동반시 유의사항​

샤브보트의 메뉴판!
기본과 토마토베이스(대표메뉴라고 한다), 커리 등등
또 대표메뉴라는 말을 들은 소비대장은 어쩔 수 없이
토마토와 마라탕샤브를 주문했다🐿​

좌석을 이렇게 생겼다
테이블 아래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서랍이 있고
의자는 등받이가 없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살펴보는
샤브샤브 맛있게 먹는 노하우~​

기본 소스는 4가지로 준비되어 있다​

짜쟌 10여분 만에 나온 메뉴들
왼쪽이 마라탕 오른쪽이 토마토이다🍅
(사실 이때까진 토미토에 대한 기대가 듬뿍)

고기품질은 나쁘지 않았다
채소도 나름 신선한 편!ㅎㅎㅎ​

요건 마라탕에 나오는 베이스 소스이다
기호에 맞게 끓기 전 냄비에 투하!​

마라탕과 함께나온 당면~
죽은 따로 시켜야 한다
날계란 한개와 밥이 나온다🐷​

나름 열심히 끓인 죽 ㅎㅎㅎ
일단 맛평을 해보자면..
마라탕샤브는 마라탕 그 기본향에 충실하다
그것을 뛰어넘거나 하진 않는다!
그리고 대망의 토마토...
진짜 채소넣고 끓인맛;;;
대표메뉴란 말에 속음😭😭
두번 다시 안먹을 맛이다 ㅋㅋㅋ
그나마 죽은 먹을만 했다
그리고 맛과 상관없이 하나 아쉬운 점은
알바생이 4명 있었는데 따로 입가리개 없는 수다꾼들이였다💦💦
아무래도 손님들에게 침이 투여되지 않았을까 싶다..
이상 샤브보트의 솔직후기였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