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마장동 축산시장 맛집 “몽실이네”

728x90
반응형

몽실이네



마장동에 위치한 한우시장! 국내 최대크기라는 한우시장
다른 한우고기집에 비해 확실히 저렴한 가격때문에
종종 가는 곳!
하지만 같은 종류의 음식점이 몰려 있을수록 어딜가야할지 고민🤨
이 안에만 고기집이 수십개가 넘기 때문에 일일히 비교하긴 불가능 ㅠ
나는 한번 우연히 들렸다가 계속 가게된 “몽실이네”로 향한다 ㅋㅋ
사실 첫방문은 공영주차장 자리가 워낙 협소해서
안으로 들어가다 발레파킹에 넘어가버림 ㅋㅋㅋ🌬
​​

몽실이네는 마장 한우시장 북문으로 들어오자마자 우회전 하면 보인다
곱창이나 부산물을 판매하는(사실상 가건물;;) 마장동 먹자골목 앞이기도 하다

몽실이네는 무료주차 발레파킹이 되는 곳이라 편하다
열심히 일하시는 직원분!
마장 한우시장은 워낙 주차장이 협소한게 단점 ㅠ

찾아오는 길



버스로 방문하시는 분들은 ‘마장축산물시장’ 버스정류장을 이용하시거나
(음식점까지는 멀다는 단점 ㅠ)


아니면

1. 5호선 마장역

2번출구로 나와야함!

하짐나 마장역이란 이름땜에 가까울 것이라 생각하면 오산 ㅠ

걸어오는 인도도 열악하다 ㅠㅜ

(사실 축산시장 뒤쪽 길주변이 무섭;;)

2. 2호선 용두역 (추천)

지선이란 점이 단점이지만 그래도 제일 가깝고 편한 인도길이라 추천한다

4번출구로 나와 청계천길로 걸어오시면 청계천에서 한우시장으로 올라오는 계단이 있다

(청계천길을 걸으면서 올 수 있어 좋다)

내부는 북적북적 👩‍👩‍👦‍👦👩‍👩‍👦‍👦👩‍👩‍👦‍👦
입구엔 이렇게 팩으로 감싸진 한우들🥩🥩
여기서 직접 골라가면 된다!​

​우린 한우 한마리 팩으로 시작해서 살치살, 등심으로 먹었다👍🏻​

주방에서 계속 채워지는 고기팩들 ㅋㅋ​

몽실이네가 좋은 이유 중 두가지!
일단 벨이 있다 ㅋㅋㅋ
별거 아닐 수 있지만 시끄러운 고기집에서 직원을 부르는 일은 쉽지않다😭
벨은 그런 사람들에게 한줄기 빛✨
그리고 환풍기가 줄로 매달린게 아니라
고기판이랑 붙어있다 ㅎㅎ
고기냄새와 연기가 위로 올라오는 것을 방지해줘서
냄새가 확실히 덜 밴다👍🏻👍🏻​

열심히 구우시는 아버님🤨🥩​

내가 몽실이네를 좋아하는 세번째 이유!
파무침이 정말 기가 막히다👍🏻👍🏻🌟​

맛나게 갈비살 한 점🥩​

술종류는 이정도 막 술을 많이 마시는 분위기가 아니고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곳이라는 점 참고하자🌟​

직원분이 추천해주시는 고기들 ㅎㅎ
특히 살치살은 정말 일품이다 ㅜㅜ
다시 침이 고이네😢​

판도 말씀드리기 전에 바로바로 교체해주신다
이런 점들이 정말 편하게 고기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 차돌박이 된장찌개로 마무리해주면
완벽히 몽실이네를 즐겼다고 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