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왕십리 “매드포갈릭”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매드포갈릭 왕십리역사점



왕십리역사는 영화관부터 이마트까지 백화점은 아니지만

미니 쇼핑몰같은 엔터식스까지 놀거리, 볼거리그 많은 곳!

요즘 들어 더욱 사람이 많아진 거 같다👩‍👩‍👦‍👦👩‍👩‍👦‍👦👩‍👩‍👦‍👦

주로 가면 밥먹고 일렉트로마트 들렸다가 이마트장보기인데

오늘은 역사 안에 있는 매드포갈릭을 가기로!

사실 첨들었는데 이미 왠만한 백화점에 입점해있다는 매드포갈릭

마늘에 미친? 이란 건가

확실히 마늘관련 메뉴가 많았다 ㅋㅋㅋㅋ

왕십리역사 3층에 위치하고 있다

푸드코트에서 좀 더 안으로 들어가면 있는 매드포갈릭​

밖엔 메뉴판이 설치되어 있다

오호 가격대가 좀 높은듯💶​

겨울시즌 답게 트리가 장식되어 있고

기다릴 수 있는 의자도 마련되어 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카톡으로 입장알림톡을 받을 수 있다

오 아주 편리한 기능 ㅋㅋㅋㅋ

딜레이가 길때는 입력해두고 근처 교보문고가기 좋을듯

참고로 우린 금욜 6시에 갔는데 30분 대기하라고 했음

근데 사실상 20분? 기다린듯하다 ㅋㅋ​

사람이 많긴 했는데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북적거리진 않았다 ㅎㅎ

하긴 가격대가 이정도인데 북적거리면 별로일듯🤨​

우린 창가쪽 자리에 앉았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해야한다 ㅋㅋㅋ

완전 신식이구먼 ㅎㅎ🤩​

카카오톡 할인 쿠폰/ 매드포갈릭 할인혜택


매드포갈릭 할인 혜택을 꼭 참고하자!

우린 첨에 그냥 시켰다가

동생폰으로 발견한 쿠폰!ㅋㅋㅋ

양해를 구하고 쿠폰사용으로 변경했다

시킨 메뉴는 같은데 가격은 더 저렴하고 에이드를 하나 더 시킬 수 있었음!

카톡쿠폰은 카톡에서 매드포갈릭을 친추하면 받을 수 있다👍🏻👍🏻​

갈릭 빠네

먼저 나온 브레드와 오렌지에이드~​

빠네는 두개인데 한개를 추가해서 시켰다

초리조 & 매드 포테이토 피자

뒤이어 나온 초리조 매드 포테이토 피자


사진이 좀 흔들렸다 ㅠㅠ😭​

맛은 음... 뭐랄까 포테이토가 많이 눅눅하다 (왜지?;;)

이렇게 접어서 먹는게 맛있다는 직원분의 추천​

하지만 초리조 매드포테이토 피자는 담에 오면 안먹을 듯 

너무 퍽퍽 ㅠㅜ

브뤼셀 스프리우트 & 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

다음 이어서 나온 채끝스테이크~​

요건 입에서 살살 녹았다 ㅎㅎㅎ

치미추리 소스와도 고기가 잘어우러짐 굿굿

매드포갈릭 돔 샐러드

마지막 샐러드까지 ㅎㅎㅎ


샐러드는 안에들어간 네모박스 치즈가 고소했다


가격대는 좀 부담스럽지만 만족스러운 한끼였다


특히 채끝살스테이크가 정말 부드러웠다👍🏻👍🏻


가족끼리 오기 좋은 곳인듯 하다

맛좋고 서비스 좋은 하지만 가격은 안착한 매드포갈릭 포스팅 끄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