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동교동 한식집 “완행식당”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완행식당



홍대입구역 6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완행식당”
사실 찾아간 곳은 아니고 배가 고파 헤매다가
돌진한 곳이랄까 ㅋㅋㅋㅋ
근데 뜻하지 않게 찾게된 로컬맛집 🐷✨
주변 로컬들이 포장을 많이 해가는 것을 보아하니
예사음식점은 아니렸다 ㅎㅎ​

완행식당 간판이 작으니 주황색만 칠해진 간판을 찾아가자​

중앙에 주방이 위치해 있고
테이블이 둘러싸고 있다 ㅎㅎ
요런 곳은 보통 주방장이 자신있다는 뜻?🤨✨​

오 테이블 밑에 소지품을 넣을 수 있은 공간도
오호라 센스~✨👍🏻​

요리하는 사장님을 직접 볼 수 있어서 신뢰가 간다👍🏻​

메뉴판~
간장베이스와 고추장베이스를 기본으로 구성된 메뉴​

우린 간장불백과 고추장불백을 시켰다 ㅎㅎ
같이 나온 국과 반찬들이 오 기대이상이였다
배춧국이 악간 매콤한데 겨울이 되면 더욱 생각날듯하다​

불맛이 잘느껴지는 고추장불백 ㅎㅎ
김치볶음도 매콤한게 정말 맛있었다
종업원과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신듯
채소는 한번 리필했다
깻잎과 상추에 싸먹으면 더욱 일품👍🏻​

결국 순식간에 클리어~
재방문 의사 98%
만족스러운 한끼였다 ㅎㅎ
체인점이 즐비하는 요즘 이런 식당들이 더욱 소중하다
나갈때까지 친절한 사장님 담에 또올게유🐷🐷
아! 가장 중요한 위치를 빼먹을뻔
왜냐하면 네이버지도 위치가 잘못되어있다 ㅠ​

초록 동그라미가 실제위치이니 꼭 참고하자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