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마조렛] 월드랠리카 포드 피에스타 (WRC FORD FIESTA )

728x90
반응형

포드 피에스타 (WRC FORD FIESTA )


이번편은 3탄으로 마조렛 월드랠리카 시리즈 3번째 편입니다 ㅎㅎ

오늘은 월드랠리시리즈에서 M-sport 팀의 포드 피에스타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M-스포트 팀은 2017년 폭스바겐의 4연승을 이끈 드라이버 세바스티앙 오지에를 영입해

우승을 위한 도약을 만들었습니다. 

세바스티앙 오지에가 누구인가?

바로 전편이였던 폭스바겐 팀의 에이스 드라이버였습니다

폭스바겐 팀이 월드랠리에서 빠지면서 오지에도 자연스럽게 이적한 듯 하군요

요 녀석은 월드랠리 4인방 중에서 디자인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매우 화려한 색상을 자랑합니다 ㅎㅎㅎ

wrc 마조렛 시리즈는 박스만 봐도 설레이네요 ㅎㅎ

앞 범퍼쪽에 하얀곡선이 포인트인 '포드 피에스타'

사진 왼쪽의 세바스티앙 오지에는 폭스바겐 팀에서 팀을 옮길 때

신형 레이싱카에 강한 인상을 받아 이적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럴만한 것이 포드 피에스타 디자인만 봐도 강인함이 느껴집니다

진한 남색과 화이트의 조합입니다

범퍼에는 후원사 레드불이 크게 프린팅되어있네요 

저번 편의 폭스바겐 폴로와 마찬가지로 레드불이 큰 스폰서인듯 합니다 

헤드라이트도 다른 차들처럼 클리어파츠로 이루어져있어 리얼리티를 살렸습니다

그릴엔 Fiesta 피에스타라고 자신의 이름을 알리네요

포드사의 피에스타 RS~

WRC시리즈 중 색감은 단연 돋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섬세하게 빨간 라인까지 그려져 있구요

아래엔 후원사 캐스트롤도 있네요 

전체적으로 폭스바겐 폴로의 후원사를 이어받은 듯 합니다 ㅎㅎ

F1A 월드 랠리 챔피언쉽 WSC라고 적혀있고 

프랑스 국기가 그위로 그려져 있네요 

옆라인도 단연 최고입니다

노란색과 레드불의 황소가 어우러져 달려가는 포드의 강인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뒷바퀴 위론 깨알 같이 포드로고

팀명 MS 스포트도 프린팅되어 있어요 ㅎㅎ

사이드미러가 상당히 뒷쪽에 있는 것이 특이하네요

갈퀴에 긁힌 듯한 레드라인이 더욱 강인한 포드 피에스타를 표현합니다

포드 피에스타의 뒷모습을 감상하시죠~!

리어윙 밑으로 다양한 스폰서 로고가 그려져있고

역시나 센터는 또 레드불~!

좀 더 자세히 보고자 확대샷!

창문 위로는 MS스포트 팀의 도메인이 적혀있습니다 

깨알같은 디테일이네요 ㅎㅎㅎ

다른 각도에서 본 포드 피에스타 RS~!

복잡한 듯 하지만 색조화가 정말 좋지 않나요?

첨에 월드시리즈 랠리카들을 모을 때

i20만 홀린듯 찾아다녔지만 막상 사진을 찍으며 자세히 감상하니 포드 피에스타가 정말 물건이였네요~!

휠은 고무재질이에요 ㅎㅎ

이런 차를 타고 달리면 어떤 기분일까요?

속도를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궁금하네요 ㅎㅎ

웅장하면서 강인해보이는 피에스타

월드랠리 3번째 편을 마치며 진열장에 또 한자리를 추가해줬습니다

이제 마조렛 매니아들 사이에서 핫하디 핫한 i20만이 남았군요 

여러분 4편에서 만나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글 보기>

 

[마조렛] 월드랠리카 현대 i20 쿠페 (WRC HYUNDAI i20)

월드랠리카 현대 i20 쿠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망의 마조렛 월드랠리카 시리즈 마지막편 4탄 현대 i20입니다~!! 마조렛 시리즈 4개 가운데 가장 인기가 많고 구하기 힘든 모델이죠 오프라인 마트들에서 물량이 채..

seoulbliss.tistory.com

<이전글 보기>

 

[마조렛] 월드랠리카 폭스바겐 폴로 R (WRC VOLKSWAGEN POLO R 2015)

월드랠리카 폭스바겐 폴로 R 월드랠리카 두번째 편 '폭스바겐 폴로 R'로 돌아왔습니다~! 2015년 버전이었던 폭스바겐 폴로 R TMI를 드리자면 2017시즌부터 폭스바겐 폴로는 볼 수가 없죠 2016시즌을 끝으로 4연승..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