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휠 & 마조렛 & 토미카

[마조렛] 월드랠리카 폭스바겐 폴로 R (WRC VOLKSWAGEN POLO R 2015)

728x90
반응형

월드랠리카 폭스바겐 폴로 R


월드랠리카 두번째 편 '폭스바겐 폴로 R'로 돌아왔습니다~!

2015년 버전이었던 폭스바겐 폴로 R

TMI를 드리자면 2017시즌부터 폭스바겐 폴로는 볼 수가 없죠

 

2016시즌을 끝으로 4연승을 기록하던 WRC의 절대 강자였던 폭스바겐 모터스포츠팀이 떠났습니다.

그리고 박스에 환하게 웃고 있는 세바스티앙 오지에는 M-스포트 팀으로 이적했습니다ㅠ

아래 폭스바겐 모터스포츠 팀 사진에 동그라미 쳐진 사람이 바로 세바스티앙 오지에입니다 ㅎㅎ

그리고 그를 영입한 팀인 M-스포트 월드랠리 팀은 다음 편에 소개시켜드릴

2017 시즌 랠리카 '포드 피에스타' 를 가진 팀입니다 ㅎㅎ

그럼 다시 폭스바겐 폴로로 돌아와서 

2015년형 폭스바겐 폴로는 기존 버전의 화이트 색상에서 벗어나 다크 블루색을 입혔습니다

팀의 스폰서인 레드불을 전면에 내세운게 특징이네요

스폰서인 레드불, 캐스트롤, 미쉐린, ZF 등을 화려하게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다크블루색상이 굉장히 멋드러지네요

붓으로 칠한듯이 뒤쪽으로가면 화이트색상이 이어지는데

그 선들이 마치 달려나가는 폭스바겐 폴로를 대변하는 듯 합니다

 

전면에는 레드불이 떡하니 자리잡고 있습니다

레드불의 황소처럼 질주하는 폭스바겐 폴로!

폭스바겐 로고가 아주 선명하구요

차네임을 알리듯이 그릴아래쪽에 폴로 POLO가 적혀있네요 ㅎㅎ

정면모습은 아주 우람한 황소같은 비쥬얼입니다 

앞에 헤드라이트가 클리어파츠라 더욱 생생한 느낌을 살립니다

얼짱각도 ㅎㅎㅎ

스폰서인 캐스트롤도 보이네요 ㅎㅎ

유리창 위에는 크게 떡하니 폭스바겐이라고 프린팅되어 있네요 ㅎㅎ

옆모습의 폭스바겐 폴로

휠색상도 실차의 그것과 같이하여 퀄리티를 높혔습니다

 

검정검정한 휠

사이드미러도 있어요 ㅎㅎ

사실 월드랠리카 시리즈는 이 스폰서 로고들이 화려하게 박혀있어서

더 이쁜 거 같습니다 ㅎㅎㅎ

옆면에는 레드불, 폭스바겐, 캐스트롤 등이 자리잡고 있네요 

2015시즌 넘버원을 자축하는 1이 프린팅되어 있습니다 ㅎㅎ

뒷면에도 스폰서는 한가득~

캐스트롤, 레드불 그리고 ZF가 보이네용

아 2015버전 폴로는 기존버전보다 리어윙이 커졌다고 하네요 

좀 더 크게 한컷 ㅎㅎㅎ

 

후측면에서 보니 리어윙이 한축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참 어느각돋에서 찍어도 정말 멋있네요 ㅎㅎ

색조합이 맘에 들어요 ㅎㅎ

월드랠리시리즈는 다들 묵직해서 튼튼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항공샷으로 한컷~!

찍으면서도 행복했습니다 

5900원의 행복을 준 마조렛에 감사드리며.. 

사이드미러가 오밀조밀 귀여워요 ㅋㅋㅋ

제 월드랠리 시리즈 진열함안 씨트로엥 옆자리를 당당히 차지한 폭스바겐 폴로입니다 ㅎㅎ

한편씩 포스팅할때마다 한자리를 채워가려구요 

이렇게 진열해놓으니 장관이네요 ㅎㅎㅎ

이상 최대 318마력의 출력을 자랑하는 1.6리터 터보 엔진이 장착된 폭스바겐 모터스포츠팀의 '폭스바겐 폴로 R 2015'였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글 보기>

 

[마조렛] 월드랠리카 포드 피에스타 (WRC FORD FIESTA )

포드 피에스타 (WRC FORD FIESTA ) 이번편은 3탄으로 마조렛 월드랠리카 시리즈 3번째 편입니다 ㅎㅎ 오늘은 월드랠리시리즈에서 M-sport 팀의 포드 피에스타를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M-스포트 팀은 2017년 폭..

seoulbliss.tistory.com

<이전글 보기>

 

[마조렛] 월드랠리카 2018 시트로엥 C3 (WRC CITROEN C3 2018)

​​ WRC 2018 시트로엥 C3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모델은 월드랠리시리즈 그 대망의 1탄!! 마조렛 월드랠리카 2018 시트로엥 C3입니다! 요새 마조렛이 핫해지게 된 가장 큰 이유인 시리즈 월드랠리카 ​..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