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함평 카페 추천 키친205

728x90
반응형




맛집탐방기 ㅣ 함평 카페 추천 키친205



무안에서 낙지 요리를 먹고 함평으로 드라이브 =3
디저트가 먹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핫한 키친205가 눈에 들어왔다 ✧ʕ̢̣̣̣̣̩̩̩̩·͡˔·ོɁ̡̣̣̣̣̩̩̩̩✧



입장하자마자 보이는 ​

​키친 205 마감시간

!
그리고 길게 늘어서 있는 줄....
주말 3시쯤 갔는데 이미 만석 + 주문 줄이 매우 길었다
우린 다행히도 다먹고 나가시는 분들이 계셔서
자리 겟 - ✧ʕ̢̣̣̣̣̩̩̩̩·͡˔·ོɁ̡̣̣̣̣̩̩̩̩✧



키친205 음료메뉴

​우린 카페라떼, 딸기파르페, 바다라떼를 시켰당!
대부분이 키친205의 시그니처인 딸기파르페를
시키는 것 같았당 ✧ʕ̢̣̣̣̣̩̩̩̩·͡˔·ོɁ̡̣̣̣̣̩̩̩̩✧



​​

키친205 케이크 메뉴



케이크들이 딱 봐도 맛있어 보였다 ㅠㅅㅠ
다 맛보고 싶었지만 밥먹고 왔으니 두 조각만 먹어보기로
우린 프랑스할머니초코케이크 와
딸기크림치즈타르트로 결정 - ✧ʕ̢̣̣̣̣̩̩̩̩·͡˔·ོɁ̡̣̣̣̣̩̩̩̩✧
맛에 대한 솔직 후기는 밑에 !!



키친205 인테리어 및 분위기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썼는지 어딜 봐도 다 예뻤다!
대신 의자보다 낮은 테이블들이 있는 좌석이 꽤 있었고
1층은 시끄럽고 좌석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었당!



2층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었는데
13세 미만인지.. 15세 이하인지 잘 모르겠다 ㅎㅎ
우린 2층에 자리잡았는데
확실히 어린이들은 다 1층에 있었다 ✧ʕ̢̣̣̣̣̩̩̩̩·͡˔·ོɁ̡̣̣̣̣̩̩̩̩✧
그래서 2층은 상대적으로 조용함...!



진동벨이 울리고 메뉴가 나왔다!!
우선 카페라떼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다! 그냥 늘 먹던 맛
대신 라떼아트가 되어있어서 예뻤당 ✧ʕ̢̣̣̣̣̩̩̩̩·͡˔·ོɁ̡̣̣̣̣̩̩̩̩✧

바다라떼는 헤이즐넛 라떼인데 밑부분이 푸른게
진짜 예뻤다 ㅠㅠ 사진 여러장 찍었당 ❣️

딸기파르페는 아이스크림+딸기청+딸기스무디가
예쁘게 담겨있었다!
딸기 싫어하는 사람도 맛있게 먹을 맛 ✧ʕ̢̣̣̣̣̩̩̩̩·͡˔·ོɁ̡̣̣̣̣̩̩̩̩✧
하지만 먹기가 살짝 불편했당



케이크는 다시 사진을 찍으려 했는데
이미 한 입이 사라진 뒤였다 ಠ_ಠ

초코케이크는 바나나+딸기+크림+초코가
잘 어우러진 맛인데
인터넷 후기에서 봤던 것처럼 인생초코케이크!라고
할 정도는 아니었다 ㅎㅎㅎㅎ

딸기크림치즈타르트는 신 거? 상큼한 거? 잘 못 먹는
나에겐 너무 먹기 힘든 맛이었다 ಠ_ಠ
결국 치즈타르트는 한 입 남긴 채로 반납...!

딸기 쇼트케이크를 먹어봤어야 하나??
케이크는 살짝 아쉽....



바다라떼는 먹다보면 점점 녹조라떼가 되어간다 ㅎㅎ
현실 반영 엄청나구요...!!!!!???!!!


오늘은 함평에서 (아마도) 제일 유명한 카페인

키친205

에 다녀왔당 (૭ ᐕ)૭

서울 근교에 있을 듯한 스케일+인테리어라서
매우! 놀랐당 !
함평 놀러가면 키친205 한 번 가보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