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모던하우스 홈플러스 동대문점 방문기 2탄

728x90
반응형

모던하우스 방문기 2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모던하우스 방문기로 돌아왔습니다 ㅎㅎ

6월 3일에 방문하고 거의 3달만에 방문했네요 ㅎㅎ

저번에 접시와 컵 위주로 설명드렸어서 이번엔 침구류, 앞치마 등을 소개해드릴게요

모던하우스는 워낙 다양한 것들을 판매하기 때문에 한번에 소개해드리기가 매우매우 힘드네용 ㅎㅎㅎ

모던하우스

모던하우스 본격적으로 입성!

 

입구앞에 진열된 여행구성품들 ㅎㅎ

캐리어에 넣는 수납팩들이 다양하게 있네용 ㅎㅎㅎ

여행가기전에는 요런것들 구매하는 일들도 너무 설레죠 ㅎㅎㅎ

다양한 알록달록 캐리어들 ㅎㅎ

여행분위기 뿜뿜하며 기분좋게 매장이 반겨주네요

 

모던하우스 아이들 장난감도 다양하네용

귀여운 채소가게 ㅎㅎ

전에 왔을땐 이정도는 아니였는데

장난감이 엄청 늘었네요! ㅎㅎ

 

모던하우스 시계들

주방용품들

수세미 종류가 엄청 다양해요!

여러 품목 중에 찜한 제품

싱크대 물막이인데요 ㅎㅎ

설거지할때 하도 물이 튀어서 하나 장만하려구요

불투명한 회색 물막이로 겟겟

사이즈가 다양하게 있어요

모던하우스 쓰레기통

쓰레기통도 종류와 색이 다양하죠? ㅋㅋㅋ

요샌 다 발로 누르는 형식인데 소리 안나는 것들이 좋더라구요

닫힐때마다 쇠소리나면 정말 극혐이죠 ;;

이번엔 앞치마와 방석코너로 가볼게요 ㅎㅎ

앞치마와 다양한 종류의 방석들

요건 쿨 패드 방석들이에요

요건 쿨매트 여름에 정말 필요한 제품이에요 

저는 저 파인애플 매트사서 여름에 썼는데

시원하긴 정말 시원해요 ㅎㅎ

요건 쿨매트 실물이에요 ㅎㅎ

 

이게다 전부 앞치마에요 ㅋㅋㅋ

앞치마 콜렉션 ㅋㅋ 매일 다른 거 입어도 남겠네요 ㅋㅋㅋㅋ

테이블 보와 가전제품 커버들 ㅎㅎ

쿠션커버도 다양하네요

계절별로 인테리어 하기 좋아보여요 ㅎㅎ

이번엔 베개커버입니다

 

다양한 베개 커버들입니다

 

이불 커버들이에요

세일하는 이불들도 있어요

50퍼라니 ㅎㄷㄷ

요건 물놀이 하고 걸치는 어린이용 수건같네용 

다음은 할인매대입니다

요건 잘마르는 발매트

쇼파에 까는 방석들

사이즈도 다양했어요 ㅎㅎ

요건 매장 밖에 설치된 할인 매대입니다 ㅎㅎ

이로써 모던하우스 방문기를 마칠게용 

다음엔 모던하우스 식물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편 글보기>

 

[마트탐방기] 홈플러스 동대문점 모던하우스 방문기

홈플러스 동대문점 모던하우스 마트정보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 동대문점의 모던하우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호선 용두역과 동대문구청 사이에 있습니다. 작년부터 스페셜 매장으로 리모델링돼서 모던하우..

seoulblis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