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기

[맛집탐방기] 킹콩부대찌개 마포광흥창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킹콩부대찌개 마포광흥창점


 

오늘 방문한 곳은 바로 킹콩부대찌개~! 체인점이구요

제가 방문한 지점은 마포광흥창점이였어요 ㅎㅎ

이른시간에가서 손님은 저희 뿐이였답니다ฅ^._.^ฅ

하지만 1시간도 안돼서 북적;;

킹콩부대찌개

간판이 길어서 인도안에서 찍기도 벅차네요 ㅋㅋㅋ

매장 내부입니다

메뉴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실내는 아주 깔끔합니다

모두 의자로 돼어있어 좋네요 ㅎㅎ

부대찌개 음식점들은 좌식이 많아서 참 부담스러운데 다행다행쓰~

무한셀프바

여긴 면사리가 무제한 리필이에요 ㅎㅎ

사진에보이는게 셀프바입니다

여기서 밥과 라면을 추가로 가져갈 수 있어요

저희는 쇼파쪽으로 자리를 택했네용 ㅎㅎ

메뉴판

왕돈까스도 있네용 ㅋㅋ

메뉴판입니다 생각보다 종류가 다양했어요

저희는 햄가득부대찌개로 2인분 시켰네용 ㅎㅎ

아! 킹콩부대찌개 마포광흥창점의 장점은 바로 1인분도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전 태어나서 처음봤네요 ㅋㅋㅋㅋ

1인 손님도 이용하시기 좋겠네용

배민 배달

요즘 말많은 배민;; 배달도 가능하다네요 

이쁘게 담겨나오는 햄가득부대찌개! ㅎㅎㅎ

마포구라 그런지 연예인 방문객도 많았었나 보네요! ㅎㅎㅎ

1인분 주문부터 가능한 킹콩부대찌개 마포광흥창점

맛도 깔끔하고 얼큰해서 좋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