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트탐방기

[마트탐방기] 삼진어묵 스타필드 고양점

728x90
반응형

삼진어묵 스타필드 고양점


여름 주말은 야외를 나가고 싶어도 너무나도 덥다 ㅠ

결국 에어컨 빵빵한 스타필드로 직행~!ฅ^._.^ฅ

왜 커다란 쇼핑몰들이 잘되는지 이유는 안물어봐도 알게되네요

몸으로 느끼는 쇼핑몰의 소중함ㅋㅋ

사실 개인적으로 역세권도 중요하지만 쇼세권도 중요한 거 같아요

특별히 살건 없더라도 아이쇼핑으로 쭈욱 돌다보면 스트레스도 풀리고

생활만족도가 높아지네요 ㅎㅎ 제가 마트러라 그런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고양쪽으로 이케아, 스타필드가 지어지면서 일산쪽도 확실히 좋아진다고 느낍니다

이런 생각도 잠시 도로에서 피로감을 느낍니다 ;;

주차장 진입에만 2시간을 보냈더니

배가 출출하네용 ㅋㅋㅋ 운전하면 배가 너무 고파요 ㅠ

버스를 생각보다 많이 이용하시는데 이유가 있었네요 ㅋㅋㅋㅋ

주차장 진입해도 주차하기가 여간 쉽지 않아요

경차차량이나 장애인 주차 차량아니면 진입하고도 30분 정도 잡으셔야 해요 ㅠㅜ

배가 고프지만 스타필드에선 선뜻 음식점으로 들어가지질 않습니다

사실 몇번 오신 분들이면 아시겠지만 스타필드에 입점된 음식점들은 그냥 별로에요.;;

가격도 비싸고 그 가격에 못미치는 품질이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저는 스타필드 방문만 10번이 넘지만

올때마다 음식점 대신 이렇게 군것질 거리를 찾아서 사먹게되네요 ㅎㅎ

푸드코트는 좀 더 발전되어야 할 거 같습니당

삼진어묵

부산에 본점을 두고있는

삼진어묵!

어묵을 좋아하는 편이지만 이곳은 진짜 리얼입니다

내용물도 푸짐하고 종류도 다양하거든요 ㅎㅎ

배송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요정도 퀄리티라면 배송시켜서 먹을만하다고 봐요

종류도 다양하고 바로바로 나와서 뜨거워요!!

저희는 고추어묵과 떡어묵을 시켰어요!

항상 똑같은 메뉴를 시키는 그들 ㅎㅎ

취향은 확고합니다

아주 토실토실했어요!

정식 이름은 고추튀김, 몽떡말이~

여기는 따로 전자레인지로 뎁혀주시진 않는다고 하네요

그런데도 엄청 뜨거웠어요

바로바로 나오다보니 전자레인지가 필요가 없나보네요 ㅋㅋㅋ

역시 벡선생님 말씀처럼 회전율이 중요합니다

왼쪽이 고추튀김인데 사이즈 보이시나요?ㅋㅋㅋ

꼬지를 직접 꽂아먹을 수 있어요 

무게가 무겁네요 ㅎㅎㅎ

대박커요 ㅋㅋㅋㅋ

케찹과 꼬챙이도 넣어주십니다 ㅎㅎ

직접 꽂아먹는 재미 ㅎㅎㅎㅎ

속이 꽉찬 고추튀김~

매콤하면서도 담백했네요

대충 만든 어묵느낌이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배도 어느정도 든든해지는 느낌!

아 모두들 알고 계시겠지만 스타필드는 주차비가 없습니다

사실 그래서 차량이 많은 거긴 하지만요 ㅎㅎㅎ

이상 프로마트러의 군것질 후기였습니당

스타필드 고양점

1833-9001경기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