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이야기

[동네이야기] 희망나무 재활의학과의원 방문기(신설동역 정형외과)

728x90
반응형

희망나무 재활의학과의원

 


자고 일어났더니 목이 안돌아간다 ㅋㅋㅋ

이것이 담인가

이렇게까지 뻐근한 적은 없었는데 엄청 불편하더군요 ㅠ

자연 치유론 안되겠다 싶어 찾아간 곳이 

신설동역에 위치한 희망나무 재활의학과의원!ฅ^._.^ฅ

신설동역 10 번출구 바로 앞에 있다( 접근성 굿)

희망나무재활의학과

7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물론 엘리베이터 2개 있음 ㅋㅋㅋ(계단은 사용하지 않는다.)

PDRN주사

요즘 테니스엘보우로 고생하시는 직장인 분들 많으실텐데

족저근막염, 테니스엘보우, 퇴행성 관절염 관련 PDRN주사 안내판이 입구를 반겨줍니다

근무시간

근무시간표에요 ㅎㅎ

헛걸음하지 마시고 확인하시고 가세용 

평일 화요일은 야간진료를 진행해서 직장인들한테 좋을 듯 해요

8시까지!

병원 내부는 매우 깨끗합니다

개원한지 얼마 안된 거 같은 깔끔함

가장 맘에 들었던 점이에요

사실 아무리 명의원이더라도 시설이 구리면 좀 그렇자나유 ㅎㅎㅎ;

원장님 이력도 확인할 수 있네요

협력병원이라고 하네요

가까운 고대병원도 있군요 

신설동 오거리

기다리는 동안 창문에서 바라본 신설동 오거리

복잡 그 자체네요 ㅋㅋㅋ

저 핑크색 유도선은 운전할 때 도움이 많이 되는데

이곳은 정말로 필요한 곳이네요 ㅋㅋ 사고율이 매우 높다는데 저 유도선으로 해결이 되길..

아참 화장실도 실내에 있어서 좋았어요

관리안되는 화장실 있는 건물들은 사실 불편하고 불쾌한데

여기는 이렇게 내부에 화장실이 있어서 좋았네요

이렇게 안쪽 통로로 이동하면 방이 엄청 많았어요

재활운동하는 곳도 있었네요

도수치료 요즘 유튜브에서도 핫하던데

희망나무의원에서도 하는군요 ㅎㅎ

요새 워낙 자세 불균형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니깐요 ㅠ

끝쪽에 위치한 물리치료실!

대기 의자가 곳곳에 있는게 인상적이였어요

직원분들도 많고 친절하셨어요

각 침대는 독립적으로 커튼을 치면 공간이 분리됩니다

깔끔해서 좋네요

항상 3명 정도 직원분이 계시는 거 같아요

물리치료받는 침대

이 침대는 그냥 침대가 아니더라구요;;

안마기능도 있던ㅋㅋ

치료받을땐 이렇게 커튼을 쳐주셔서

민망하지 않아요 ㅎㅎㅎ

노곤노곤 졸다보면 어느새 물리치료가 끝나있어요 ㅋㅋ

주차장

마지막으로 건물 앞쪽에 자리가 많진 않지만

이렇게 주차장도 있었네요 ㅎㅎㅎ

차량으로만 이동하시는 분들한테도 편리하겠네요

주차비는 따로 받지 않는 거 같아요 

두번 모두 무료로 주차했습니다 ㅎㅎㅎ

이상 희망나무재활의학과의원 방문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