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이야기

[세차탐방기] “GS칼텍스 용두동 동마장주유소 기계세차” 아쉬웠던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GS 동마장주유소
동대문구 용두동

 

휘발유가격이 싼 주유소는 아니지만
세차서비스가 좋고
위치가 집앞이라 자주갔던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gs칼텍스 동마장주유소
오늘은 이곳 기계세차에 대하여 알아보기 위해
포스팅을 준비했당
그리고 여긴 기계세차 손님이 굉장히 많은 곳


일단 가격 소개
심플하게 6만원 이상은 5,000원
미만은 6,000원
미주유시 8,000원!

이날은 설 연휴였는데
손세차 줄이 엄청 길었고
기계세차는 내 앞에 5대 정도가 대기중이였음

다다다다ㅏ 시작!
기계 진입전에 현금으로 계산을 하면 된당
아저씨가 길다란 걸레로 전면, 후면, 천장을
한 번 비누칠 해줌👍🏻
기어는 중립N!
사이드미러는 꼭 접어주세욧!!

반응형

앞유리도 샤워시작 룰루~

브레이크 밟지 마세요!!

브레이크 밟지 마세요!!

728x90

브레이크 밟지..

깨끗하게 씻은 다음엔 닦아주기!

왜 일하지 않는 건가 자네

태업하는 측면과 전면 돌돌이?

갑자기 대차게 돌기시작 ㅋㅋㅋㅋ
이게 엄청 세서 웬만한 물기는 닦이는 편

반응형

궁금한 분들을 위한
기계세차영상 ㅋㅋㅋㅋ

나오면 신호등이 보이는데
불이 들어오면 나가주세욧

그리고 물기닦는 곳인데..

앗 아무도 없다..!!

반응형

물기닦기 셀프로 아예 바뀜…
전엔 진공청소기로 실내도 청소해주시고
소독까지 해주셨는데
이젠 물기도 셀프로..ㅠㅠ
가격은 오르고 주유소도 셀프주유소로 바꼈는데..
극한의 이익추구란 말인가

심지어 걸린 수건들도 다 얼거나 심하게 젖어서
차에선 내 수건으로 꺼냄 ㅠ
다급하게 닦고 떠난 용두보이..ㅋㅋㅋㅋ
나름 애용하던 세차주유소였는데
이젠 근처 4,000원 하는 sk주유소로 가야할듯
(담엔 거기 포스팅도 해볼 예정)

#달라진서비스 #비싸진세차비
#손시림주의 #준비물수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