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이야기

[밤산책탐방기] “망원 한강공원 주차장&잠두봉 선착장 편의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망원 공영주차장 & 잠두봉 음식점

코로나로 인해 외식조차 힘든 요즘 ㅠㅠ
데이트할곳이 없어 막막한 커플들에게
우리들만의 영화관을 소개해주고 싶음 😍
마스크의 갑갑함을 그나마 떨칠만한 곳으로
밤산책을 떠났다!
그곳은 바로 망원 한강공원!
그리고 이곳이 특별한 이유는 차가운 겨울 한강공원에서
컵라면을 즐길 수 있다는...🍜

망원 1주차장은 주차장에서 한강이 살짝 보여서 매우 좋다 ㅎㅎ
코로나로 인해 영화관조차 가기 힘들지만
이곳에서 나만의 영화관을 즐길 수 있당

운전석에서 찍은 한강 ㅎㅎㅎ
생각보다 많은 커플들이 차안에서 영화데이트를 즐기고 있었당
한강도 구경하고 영화도 보고 데이트도 할 수 있어서
1석 3조랄까 ㅎㅎ
갑자기 배가고픈 분들에게도 해결책이 있는 주차장이란 사실

바로 이곳!
선착장이라고 하는데
안쪽엔 음식점도 있고 간소하지만 편의점도 있당

입구엔 레드벨벳 사진도 판매중 ㅋㅋㅋㅋ👀

2층도 있다니 ㄷ ㄷ

이렇게 식당 약간 휴게소 식당처럼 생김 ㅎㅎ

한강이 보이는 로얄석도 있당👀👍🏻

갑자기 트와이스 사진 ㅋㅋㅋㅋㅋ

그리고 메뉴판 ㅎ ㄷ
생맥부터 소고기 등심에 옛날 통닭까지 있음 ㅋㅋㅋㅋ

우린 편의점에서 컵라면만 사옴 ㅋㅋㅋ

빌딩과 한강사이에서 먹는 컵라면은 매우 꿀맛!👍🏻

건너편엔 국회와 새로지은 여의도 빌딩들이 보임 ㅎㅎ👀✨
소비대장은 매우 만족했다고 한다...

망원 한강공원 솔직후기
코로나로 갑갑한 시국 속이 뻥 뚫리는 산책이였다
간단하게 컵라면도 즐길 수 있고
보고싶은 영화를 태블릿에 다운받아와서
연인과 즐긴다면
차안에서 하는 데이트의 끝판왕이 아닐까
코로나데이트 중 1개로 채택할만 할듯
다만, 주차비는 꼬박꼬박 받는 곳임을 참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