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이야기

[동네이야기] 렌즈미 제기역점 방문기

728x90
반응형

렌즈미 LENS ME 안경 & 콘텍트렌즈 제기역점


라섹을 한지도 2년이 다 돼가는데

눈보호를 너무 안한것 같아 요새 안약도 사고

열심히 눈을 관리하던 와중에

컴퓨터를 할때 전자파를 차단해 준다는 렌즈가 생각나서 방문했어요

도보로는 제기동역 6번출구 앞에 있는 푸르지오 시티 상가에 있어요

렌즈미 제기역점

신식건물이라 깔끔했어요

요 동네가 안경점이 몇군데 있긴 하지만

고민고민 하던중에 렌즈미 제기역점으로 정햇네요

연예인 사진이 한가득 ㅋㅋㅋㅋ

실내는 아담하면서도 깔끔했어요 ㅎㅎㅎ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이것저것 물어봤네용

작지만 있을 건 다 있어 보였어요 ㅋㅋㅋㅋ

친절한 사장님께 이것저것 물어봤는데

자외선과 전자파를 차단해주는 렌즈로 선택!

가격 4만원이구요 

아 그리고 저는 전에 쓰던 안경테를 가지고 가서 알만 샀어요

안경에 알을 넣은 다음에 사장님께서

직접 검사를 해주십니다

자외선 차단이 되는지와 전자파는 블루라이트로 검사해주시더라구요

눈앞에서 확인하니 더 믿음이 갔습니다

이제 눈걱정안하고

운전이나 컴퓨터를 할 수있겠어요 ㅎㅎㅎ

코 받침이 닳았다고

요것도 새거로 교체해주셨어요 ㅎㅎㅎ

영업 시간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10시 30분 부터 9시 30분까지!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시니 참고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