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네이야기

[동네탐방기]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임장기 | 니콘 Zfc

728x90
반응형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


매물, 부동산 가격에 대한 분석보단
직접 걸어보며 동네와 단지를 구경하는 뚠사원의 임장기!
오늘은 용두동 래미안 엘리니티를 다녀왔습니다
신설동역과 제기동 사이에 위치하고 성북천이 흐르는 
동네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그럼 니콘 Zfc로 찍은 임장기 함께하시죠

728x90

역시 신축답게 문주가 아름다웠어요
래미안 특유의 시크한 그레이 컬러가 조화롭네요

시공사 삼성물산이 딱 박혀있는 머릿돌

신축이라 창틀도 검정색이고 쇠창살도 없는 통창이네요

단지 곳곳에 자연을 담으려는 노력이 보였습니다
래미안 허브리츠에서도 봤던 대나무 숲이 여기도 있네요
생각보다 대나무가 잘 잘라더라구요🎋

아파트 단지에 빼놓을 수 없는 식물이죠
회양목입니다
이렇게 식물에 대한 푯말도 고급지게 되어있네요
큐알코드 있어요
찍어보진 않았답니다 ㅎㅎ;

 동입구인데요
모던하고 심플하네요

반응형

중간에 이렇게 이쁜 탁자도 있어요
앉아서 잠시 쉴 수 있는 곳이네요

이름은 엘리니티 가든이네요
저녁엔 led가 들어오지 않을까 싶네요

지상에 주차장이 없는 단지라 차가 안 다니고
아이들이 평화롭게 놀고 있었습니다
신축의 장점 중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요
이날도 아이들을 굉장히 많이 보였어요

그리고 무학로 쪽으론 상가가 있는데요
요기가 연결 지점인데
오토바이가 주행하지 못하도록 철두철미하게 막혀있네요

그리고 무학로 건너편으로는
롯데캐슬리치가 보이네요
그 오른쪽으로 보이는 건물은 국세청 세우관입니다
여기까지 먹었으면 동 한개가 더 나왔을텐데요

무학로 라인따라 위치한 상가입니다
gs25 편의점이 굉장히 컸어요 쿠캣매장도 있었구요

반면에 한쪽은 공실이였는데요

특히 큰 규모로 입점했던 카페 노벰버가
나가버린 건 좀 아쉽네요
망한건 아니고
청량리에 지어진 한양수자인 상가로 이전했다고해요


마무리

이렇게 정문부터 상가까지 걸어봤는데요
래미안 신축답게 굉장히 세련되고
단지 안에 아이들이 많이 뛰놀아서 생동감있었습니다
시설물들도 새것들이라 매우 깨끗한 점도 좋았네요
다만, 아직 공실이 있는 상가는 조금 아쉬웠습니다
편의점을 제외하곤 눈에띄는 점포는 없었네요
그래도 인근 공대 안암상권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용두동 #임장기 #래미안 #엘리니티 #신축 #신설동 #제기동역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