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명동탐방기] 롯데 영플라자 팝마트 구경(라부부 캔디/치이카와)

728x90
반응형


팝마트 명동점

요즘 상권이 살아난 명동은 몇년전으로
돌아온 거 같았다
백화점 지하 푸드코너에는 외국인들이 어마어마하고
거리에도 여행객들이 넘쳐난다
하지만 그속에서도 꿋꿋하게
소비대장은 팝마트를 들렸다 ㅋㅋㅋㅋ

해리포터 기차시리즈
이거 시크릿이 호그와트 기차인데
번개장터에서 3만원에 싸게 팔길래 겟함 ㅋㅋ

처음 본 바나나부라는 친구
그냥 말그대로 바나나처럼 생김 ㅋㅋㅋ

더 큰 바나나부 ㅋㅋㅋㅋㅋ

라부부 캔디시리즈-!
상콤발랄함

하리보처럼 생긴 거 뽑겠다고 기원하은 소비대장
일단 한 개 고르고 다시 구경시작 ㅋㅋ

요건 랏소베어인데
오로지 랏소베어라 꽝이없음 ㅋㅋㅋ

그리고 언제부터인가 생긴 치이카와존

랜덤가챠랑 피규어들

토벌창을 들고있는 치이카와, 하치와레

치이카와 얼굴인형이랑 대형 하치와레 ㅋㅋ
우사기 파우치는 전체가 노랑이면 귀여웠을듯

그리고 대망의 라부부 오픈타이밍 ㅋㅋㅋ

롤러스케이트 타는 라부부 등장 ㅋㅋㅋㅋ
원하던 하리보는 아니였지만
생각보다 쨍한 색감에 만족한 소비대장 ㅋㅋㅋㅋ
역시 일트에 원하는 걸 갖기란 쉽지않은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