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품샵탐방기

[광교탐방기] 갤러리아백화점 레고 스토어 방문기(2023멤버쉽정보/엽서/랜드로버/호그와트/사자성)

728x90
반응형

 

광교 레고스토어

소비대장과 방문한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레고스토어는 무조건 들려주는 게 국룰이라
바로 방문!

입구부터 웅장하게 전시된
반지의 제왕 리븐델!
소비대장이 레고 이쁘다고 말하는게 흔치않은데
요건 탐난다고 ㅋㅋㅋㅋ

그리고 옆에 진짜 탐나는 랜드로버 디펜더!
크으

옆라인도 정말 이쁘게 나온 제품
전시할 공간만 있었더라면..ㅠㅠ

반응형
반응형

엽서 시리즈 신상도 다 있었는데

호주도 이쁜듯 ㅎㅎㅎ

난 런던으로 겟!
담에가면 뉴욕으로 사야징

본격적인 텅장행..

분노의 질주 시리즈
폴워커 스카이라인과 닷지!

재즈클럽

말린꽃 센터피스랑 야생화 꽃다발

모듈러 제품도 스퀘어까지있었다..
여기 뭐지..?

나무의 집을 필두로

나홀로 집에도 있고

무려 호그와트 성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신상 인디아나존스

피규어 만들기도 빠지면 섭하구

해리포터 다이애건앨리랑 롤러코스터도

반응형

인디아나존스랑 쥬라기월드

어린이용 디즈니캐슬 ㅋㅋ

그리고 이벤트..

반응형

주말 한정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5만원 쿠폰
사실상 10퍼 할인 ㅋㅋ

그리고 프로모션!!
미니 화분에 든 거 이뻤는뎅
이사짐 트럭 프로모션까지 두둑
탐난댜..

근데 저런 프로모션은 갖고싶은 거 따로 구매하는 게
그나마 통장을 구하는 길 ㅋㅋㅋㅋ

2023 레고 스토어 멤버쉽!
선정기준!
기념패 한번 받아보는 게 소원..

후후 런던 엽서 시리즈
어서 만들어서 리뷰해야징

#물량이매우빵빵한레고스토어광교갤러리아

728x90
반응형